Zelensky 세베도네츠크의

Zelensky: 세베도네츠크의 ‘격렬한 전투’가 ‘돈바스의 운명’을 결정할 수 있음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세베도네츠크에서 러시아군과의 “격렬한” 전투가 우크라이나 돈바스 지역의 전반적인 운명을 결정할 수 있다고 예측했다.

Zelensky

파워볼사이트 추천 세르히 하이다이 루한스크 주지사는 수요일 세베도네츠크를 러시아가 완전히 통제하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말하면서 우크라이나의 통제는 “도시 외곽에만” 제한되어 있음을 인정했다고 BBC는 전했다. 저녁 연설에서 젤렌스키는 도시를 되찾기 위한 싸움의 결과가 우크라이나가 더 넓은 지역을 통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로이터에 따르면 젤렌스키는 “우리는 우리의 위치를 ​​지키고 적에게 상당한 손실을 입히고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매우 치열한 전투입니다. 매우 어렵습니다. 아마도 이 전쟁에서 가장 힘든 전쟁 중 하나일 것입니다… (많은 면에서) Donbas의 운명이 그곳에서 결정되고 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돈바스 지역을 구성하는 두 지역인 루한스크와 도네츠크를 모두 러시아군이 장악하는 것을 우선시했습니다. 친러시아 분리주의자들은 2014년 처음 이 지역의 지배권을 놓고 싸우기 시작했고, 푸틴은 2월 24일 우크라이나에 대한 전면적인 침공을 시작하기 직전 도네츠크와 루한스크의 소위 “인민 공화국”의 독립을 공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월요일 젤렌스키는 러시아군이 루한스크에 있는 세베도네츠크를 완전히 점령할 태세를 갖추고 있다고 말하면서 우크라이나 군대는 도시에서 “영웅들이 위치를 포기하지 않고 있다”고 지적했다. 세르게이 쇼이구 러시아 국방장관은 하루 뒤 러시아군이 루한스크의 97%를 장악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주둔 미군 참모총장 올렉산드르 슈투푼 대변인은 페이스북을 통해 “러시아 점령군이 세베도네츠크와 인근 정착촌의 민간인 기반 시설에 발포하고 있다”고 밝혔다.

Shtupun은 “우크라이나의 임시 점령 지역에서 점유자들은 행정 및 경찰 체제의 조치를 계속 수행하고 민간인 수색을 수행하고 지역 기반 시설을 약탈하고 파괴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우크라이나 수비대는 적대 행위가 계속되는 모든 지역에서 러시아 점령군에게 손실을 입히고 확고한 방어를 하고 있습니다.

Zelensky

우크라이나 국방부는 세베도네츠크 일부 지역에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군의 10배에 달하는 장비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추산한 것으로 알려졌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미국과 다른 서방 동맹국들에게 러시아 통제 하에 있는 지역을 탈환하기 위한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군사 장비와 무기의 선적을 가속화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전쟁이 러시아에 유리하게 바뀔 수 있다는 징후가 보이는 가운데,

우크라이나 군은 후퇴하고 추후 공세를 위해 재편성하는 대신 자신의 통제 하에 남아 있는 첨예한 지역을 방어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젤렌스키는 이번 주 초 세베도네츠크에서 철수 가능성에 대해 묻자 “더 나은 위치로 이동하면 사망자 수,

손실 수 측면에서 복귀하는 데 매우 많은 비용이 소요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어 Pravda에 따르면.

“만약 우리가 나중에 공격하기로 결정한다면, 우리는 훨씬 더 많은 것을 잃게 될 것입니다.More news

Newsweek는 논평을 위해 러시아 정부와 워싱턴 D.C.에 있는 우크라이나 대사관에 연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