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는 대중이 원숭이 수두의 이름을 바꾸는

WHO는 대중이 원숭이 수두의 이름을 바꾸는 아이디어를 제출함에 따라 ‘어리석은’것을 맹세하지 않습니다

바이러스가 원숭이에서 유래하지 않았다는 사실 때문에 이름이 오해의 소지가 있기 때문에 ‘원숭이두’를 대체하기 위해 다양한 이름,

일부 학문적, 일부 유머러스한 이름이 세계 보건 기구에 제출되었습니다.

WHO는 대중이

밤의민족 Poxy McPoxface, TRUMP-22 또는 Mpox: 이들은 원숭이 수두의 새로운 이름을 찾기 위해 세계 보건 기구에 대중이 보낸 아이디어

중 일부입니다.

종종 질병 이름은 기술 위원회에 의해 비공개로 선택되지만 WHO는 이번에 그 과정을 대중에게 공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느린 시작 이후에 이제 학자, 의사, 동성애자 커뮤니티 활동가를 포함한 다양한 기여자들로부터 수십 개의 제출물이 만들어졌습니다.

그것들은 기술(OPOXID-22, Harvard Medical School 응급 의사 Jeremy Faust가 제출)에서 익살스러운(Poxy McPoxface,

Boaty McBoatface에 대한 암시로 Andrew Yi가 제출)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선택에 투표하십시오).

원숭이가 원래의 동물 숙주가 아니기 때문에 비평가들이 오해의 소지가 있다고 말하기 때문에 부분적으로는 질병의 새로운 이름에 대한

압력이 커지고 있습니다. 한 그룹의 저명한 과학자들은 그 이름이 인종차별적인 방식으로 사용될 수 있다는 두려움 속에서 “중립적이고,

차별이 없으며, 낙인 찍히지 않는” 이름을 요구하는 성명서를 6월에 작성했습니다.

WHO는 대중이

올해까지 원숭이 수두는 주로 서부 및 중앙 아프리카의 국가 그룹에서만 퍼졌습니다.

파델라 차이브(Fadela Chaib) WHO 대변인은 화요일 “원숭이두의 새로운 이름을 찾는 것은 윤리적인 단체, 지역, 국가, 동물 등에

대한 모욕을 일으키지 않는 모범 사례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일정을 밝히지 않은 채 “WHO는 이 문제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으며 우리는 낙인 찍히지 않는 이름을 찾고 싶다”고 덧붙였다.

지금까지 가장 인기 있는 제출물 중 하나는 캐나다 몬트리올의 봉사 캠페인에서 이미 이름을 사용하고 있는 남성 건강 단체 RÉZO의

사무엘 미리엘로 이사가 제출한 Mpox입니다.More news

그는 로이터에 “원숭이 이미지를 제거하면 사람들은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할 비상 사태가 있다는 것을 더 빨리 이해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또 다른 제안인 TRUMP-22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해 논란의 여지가 있는 “중국 바이러스”라는 용어를 사용한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을 언급하는 것으로 보이지만, 그 작성자는 “2022년의 인식할 수 없는 신비한 기원의 독성 발진”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게이 커뮤니티를 조롱하는 제출물은 이전에 게시되었지만 나중에 WHO 사이트에서 삭제되었습니다.

WHO는 국제질병분류에 따라 기존 질병에 새로운 이름을 부여할 권한이 있습니다. 이미 원숭이 수두 바이러스 변종 또는 클레이드의 이름을 변경하여 아프리카 지역에서 로마 숫자로 변경했습니다.

WHO는 제안서 중에서 “과학적 타당성, 수용 가능성, 발음 가능성(및) 다른 언어로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