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subishi Electric 사장, 직원들에게 내부 고발 요청

Mitsubishi Electric 사장, 직원들에게 내부 고발 요청
일련의 스캔들 데이터 사기를 허용하는 기업 문화를 바꾸기 위해 퇴임 중인 Mitsubishi Electric Corp.의 사장은 직원들에게 비밀리에 발생하는 위법 행위에 대해 밝히라고 촉구했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그는 내부 고발자가 처벌되지 않을 것이라고 직원들에게 말했다.

Mitsubishi

카지노사이트 제작

지난달 13일 미쓰비시전기 그룹사 간 데이터 조작 의혹이 잇따르자 스기야마 다케시의 영상 메시지가 직원들에게 협조를 요청하기 위해 내부적으로 유포됐다.more news

지난 7월 2일 기자간담회에서 잘못에 대한 책임을 묻기 위해 이르면 이달 중 사임하겠다고 밝힌 스기야마 회장은 영상에서 그룹사들이 국민의 신뢰를 회복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말했다고 소식통은 전했다. .

Mitsubishi Electric의 홍보 관계자는 Sugiyama가 보낸 메시지를 인정했지만 회사는 자세한 내용을 공개할 계획이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관계자는 영상을 설명하면서 “모든 회원사의 품질관리에 관한 기업문화를 전면적으로 개혁하자는 최고경영진의 메시지였다”고 말했다.

가장 최근의 사례는 30년 이상 지속된 것으로 보이는 열차 회사에 공조 장비를 공급할 때 테스트 데이터를 위조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장비는 나가사키 현에 있는 미쓰비시 전기 공장에서 제조되었지만, 1980년대 이후 철도 회사가 설정한 표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기 위한 테스트가 수행되지 않았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스기야마는 메시지에서 직원들에게 “현재 현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모든 불편한 사실을 밝혀달라”고 당부했다.

그는 회사와 다른 회원사에 유사한 스캔들이 발생했을 때 고위 경영진이 이전 조사에서 드러난 잘못을 파악하지 못한 것에 대해 “매우 유감”이라고 말했다.

Mitsubishi

Mitsubishi Electric은 모든 직원에게 설문지를 발송하여 위조된 검사 데이터 및 기타 가능한 조작에 대한 광범위한 조사를 개시할 예정입니다.

회사는 또한 삭제된 이메일에서 데이터를 복구하기 위해 디지털 포렌식을 수행할 것으로 믿어집니다.

조사는 회사 외부의 변호사가 이끄는 팀이 주도할 예정이다. Sugiyama는 조사 팀이 직원의 제보를 동료 및 상사와 공유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경영진은 6월 중순에 가장 최근의 불법 행위를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6월 29일 주주총회에서 이를 설명하지 않았다.

소식통에 따르면 스기야마의 후임자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지만 회사의 고위 관리가 자리를 맡을 가능성이 높다.

미쓰비시 전기가 올해 창립 100주년을 맞이하면서 가장 최근의 스캔들이 터졌다.

Mitsubishi Electric은 가전 제품에서 방위 장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드는 일본의 상징적인 제조업체입니다.

위조된 검사 데이터가 다른 주요 제조업체에서도 감지되었지만 Mitsubishi Electric 그룹은 나머지 제조업체와 다릅니다. Mitsubishi Electric 자체에서 2020년 2월에 밝혀진 것을 포함하여 지난 몇 년 동안 반복적으로 표면화된 유사한 데이터 위조 스캔들에 휘말렸습니다.

주주총회에서 주주들은 회사를 ‘스캔들의 백화점’으로 만든 경영진을 비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