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F 협상이 진행됨에 따라 인도는

IMF 협상이 진행됨에 따라 인도는 스리랑카에 더 이상 자금을 지원하지 않을 계획입니다.

IMF 협상이

콜롬보에서 스리랑카의 경제 위기 속에서 운전자들이 주유소에서 휘발유를 사기 위해 줄을 서서 자동 인력거를 밀고 있다.
Aftab Ahmed와 Uditha Jayasinghe
2022년 9월 15일 목요일 오전 5:38
Aptab Ahmed와 Uditha Jayasinghe

NEW DELHI/COLOMBO (로이터) – 인도는 올해 거의 40억 달러를 확대한 것 외에 스리랑카에 새로운 재정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 없다고 두

소식통이 로이터에 전했다. IMF와 합의.

인도는 올해 70년 만에 최악의 경제 위기와 수입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남부 이웃에 대한 가장 큰 원조 제공국이었습니다.

비록 현재 상황은 5월과 7월 사이보다 덜 심각하지만 말입니다.

“우리는 이미 38억 달러 상당의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이제 모든 것은 IMF에 관한 것입니다.” 스리랑카와 논의에 대해 직접 알고 있는 인도

정부 소식통이 로이터에 말했습니다. “국가가 계속 지원을 줄 수는 없습니다.”

스리랑카 정부 소식통은 인도의 결정이 놀라운 일이 아니며 뉴델리가 몇 달 전에 더 이상의 대규모 지원이 없을 것이라고 “신호”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소식통은 스리랑카가 올해 말 일본, 중국, 한국과 함께 개최할 예정인 기증자 회의에 인도를 초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른 스리랑카 정부 소식통은 인도와 스리랑카 간의 10억 달러 스왑 계약과 5월에 이루어진 연료 구매를 위한 두 번째 5억 달러 신용 한도 요청이 거의 진전이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IMF 협상이

토토사이트 출처는 언론에 말할 권한이 없었기 때문에 이름을 밝히기를 거부했습니다.

인도 재무부, 스리랑카 재무부, 중앙은행은 논평 요청에 즉각 응답하지 않았다.

스리랑카와 IMF는 9월 초에 약 29억 달러의 차관에 대한 예비 합의에 도달했으며, 이는 국가가 공식 채권자로부터 자금 조달 보증을 받고 민간 채권자와 협상하는 것을 조건으로 합니다.

한 스리랑카 소식통은 “우리의 초점은 IMF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우리 스스로 이 혼란에서 벗어나는 데 더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다른 스리랑카 소식통은 스리랑카가 연료 수입을 충당하기 위해 제한된 외환 보유고를 사용하고 비료, 요리용 가스 및 의약품을 포함한

기타 중요 수입품을 위해 다자 기관으로부터 자금을 재할당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습니다.

2,200만 명의 인구가 있는 이 나라는 외환 보유고가 사상 최저 수준으로 떨어지고 수입이 정체되고 전례 없는 대중의 불안을 촉발한 후 몇 달 동안 연료, 식품, 의약품을 포함한 필수품 부족과 씨름하고 있습니다.

이웃이 우울하고 가장 도움이 필요할 때 돕는 것은 좋은 이웃과 같은 일이었습니다. IMF가 개입했기 때문에 SL은 더 이상 인도의 직접적인 도움을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또한 인도 정부와 시민의 많은 사람들이 SL 정부가 인도의 요청에 따라 훔반토타에 중국 간첩선 정박을 허용한 뒤 찌르기에 불만을 갖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위기의 시기에 도와준 유일한 나라에 SL이 고마움이 없는 것처럼 행동하고 있다. 그것은 실제로 그들에게 기대했던 것입니다.

그러나 인도에서는 구조를 받기 직전이고 우리의 자원을 위험에 빠뜨릴 필요가 없기 때문에 계속 도움을 주고 싶은 마음이 남아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웃이 화재에서 이웃을 돕는 것과 유사하지만 소방서(IMF)가 있으므로 전문가가 주변에 도움을 줄 때 이웃이 자신의 건강을 위험에 빠뜨릴 필요가 없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