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잘못된 정보에 대응하기

Google 잘못된 정보에 대응하기 위해 ‘사전 벙킹’ 시도

2020년 선거를 며칠 앞두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아이디어를 실험하기 시작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사전 벙킹(pre-bunking): 사람들에게 무엇을 조심해야 하는지 알려줌으로써 잘못된 정보나 음모 이론을 선제적으로 폭로합니다.

Google 잘못된

이제 연구원들은 이 전술이 효과가 있다는 증거가 있다고 말합니다. Homer Simpson과 대중 문화의 잘 알려진 다른 가상 인물의 도움으로 말이죠.

Google 잘못된

수요일에 발표된 연구에서 케임브리지 대학과 구글의 사회 과학자들은 다음과 같은 실험에 대해 보고했습니다.

실험실에서 사람들에게 90초짜리 만화를 보여주고 YouTube 광고로

가장 일반적인 조작 기술 중 일부를 간단하고 초당파적인 언어로 설명합니다.

그들은 이 만화가 희생양으로 삼고 잘못된 선택을 하는 것과 같은 일반적인 잘못된 정보 전술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을 높이는 데 적어도 짧은 시간 동안 성공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연구는 Science Advances 저널에 게재되었으며 기존의 사실 확인과 같은 다른 접근 방식이 온라인에서 큰 영향을 미치지 못함에 따라 미디어 리터러시를 재건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한 기술 회사, 학계 및 언론 기관의 광범위한 노력의 일부입니다. 오보.

“‘팩트체킹’이라는 단어 자체가 정치화되고 있고, 그게 문제니까 우회할 방법을 찾아야 해요.”

이 연구의 주저자이자 케임브리지 대학 사회 의사결정 연구소의 박사후 연구원인 Jon Roozenbeek은 말했습니다.

연구자들은 백신 접종에 대한 효과를 비교했습니다.

음모 이론, 선전 또는 기타 잘못된 정보의 해로운 영향. 이 연구에는 거의 30,000명의 참가자가 참여했습니다.

최신 연구는 Google이 유럽 3개국(폴란드,

슬로바키아와 체코 — 우크라이나를 떠나는 사람들에 대한 반난민 정서를 “사전”하기 위해.

회사는 올 가을 중간 선거를 앞두고 미국에서 “사전 침대” 비디오를 푸시할 계획이 없지만 향후 선거 주기에 대한 옵션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는 옹호 단체, 비영리 단체 또는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가 자체적으로 비용을 부담하고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대의명분입니다.

구글과 연구원들은 말했다. (동영상은 “모든 사람이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YouTube 페이지에 나와 있습니다.)

정치적 당파를 끄지 않기 위해 연구자들은 실제 정치인이나 미디어 인물을 사용하지 않고 대신 가상의 인물로 자신의 요점을 설명하기로 선택하여 5개의 만화를 만들었습니다.more news

만화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한 만화에서는 논쟁 자체의 장점을 논하기보다 논쟁을 벌이는 사람을 공격하는 ad hominem attack의 개념을 설명합니다.

요점을 설명하기 위해 “The Simpsons”의 간단한 클립을 제공하는 반면, 다른 만화에는 “Star Wars” 프랜차이즈, “South Park” 또는 “Family Guy”의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그 결과 반은 수사학, 반은 대중 문화 딥 컷인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