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가 이민자와 망명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EU가 이민자와 망명 문제로

EU가 이민자와 망명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파워볼 유럽은 역사상 가장 중요한 이민자와 난민 유입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내전과 테러에 쫓기고 더 나은 삶에 대한 약속에 이끌려 수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걸고 중동과 아프리카를 떠났습니다.

2015년에는 100만 명이 넘는 이주민과 난민이 유럽으로 건너갔다. 2016년 첫 두 달 동안 135,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도착하면서 위기의 규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사람들을 위험한 여정으로 몰아가는 세력 중에는 시리아, 이라크, 아프가니스탄의 분쟁이 있습니다. 2015년에 보트로 유럽에 도착한 사람들의 대다수(80% 이상)는 이 세 국가에서 왔습니다.

빈곤, 인권 유린 및 악화되는 안보 또한 사람들로 하여금 에리트레아, 파키스탄, 모로코, 이란, 소말리아와 같은 국가에서 독일, 스웨덴 또는 영국과 같은 곳에서 새로운 삶을 희망하는 곳으로 떠나도록 부추깁니다.

그러나 유럽 국가들이 대규모 인구 이동으로 어려움을 겪으면서 일부 국가에서는 국경 통제를 강화했습니다. 이로 인해 수만 명의 이주민이 그리스에 발이 묶이게 되었고 인도주의적 위기에 대한 두려움이 높아졌습니다.

지도자들이 해결책을 모색함에 따라 유럽 해안으로 떠나는 사람들의 수를 늦추기 위해 점점 더 터키에 눈을 돌렸습니다.More News

사람들은 어떤 경로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가장 직접적인 경로에는 위험이 따릅니다. 2015년에는 3,770명 이상이 조잡한 작은 배나 안전하지 않은 어선을 타고 지중해를 건너 그리스나 이탈리아로 건너가 익사하거나 실종되었습니다.

EU가 이민자와 망명 문제로

그리스로 향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터키에서 코스, 키오스, 레스보스, 사모스 섬까지 비교적 짧은 항해를 합니다. 이 작은 그리스 섬에는 도착하는 수천 명의 사람들을 처리할 수 있는 기반 시설이 거의 없기 때문에 과도한 부담이 있는 당국은 중요한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다른 이민자들은 리비아에서 이탈리아까지 배를 타고 더 길고 위험한 여행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2015년에 발생한 최악의 비극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8월 27일 리비아 주와라에서 난민 500명을 태운 두 척의 보트가 침몰했다.
8월 27일 오스트리아에서 버려진 트럭에서 시리아 이민자로 추정되는 71명의 시신이 발견됐다.
4월 19일 이탈리아 람페두사 섬에서 난파선으로 약 800명 사망
2월 초 거친 바다에서 지중해를 건너려다 최소 300명의 이민자들이 익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생존자들은 종종 서비스 대가로 1인당 수천 달러를 청구하는 인신매매범의 폭력과 학대를 보고합니다. 특히 리비아의 혼돈은 인신매매자들에게 유럽에 가기를 갈망하는 이주민과 난민을 착취할 수 있는 자유를 주었습니다.

다음은 어디로 가나요?
독일과 다른 북부 EU 국가에 도달하려는 많은 사람들은 위험한 서부 발칸 반도를 통해 가혹한 인신매매범과 강도의 도전을 받고 있습니다.

엄청난 인파가 몰리는 상황에서 헝가리는 가장 먼저 철조망으로 길을 막으려 했습니다. 175km(110마일)의 장벽은 세르비아 국경을 따라 올라갈 때 널리 비난을 받았지만 슬로베니아, 불가리아 등 다른 나라들도 비슷한 장애물을 세웠다.

오스트리아는 국경에 들어갈 수 있는 사람의 수를 제한했습니다. 그리고 마케도니아를 포함한 몇몇 발칸 국가들도 국경을 넘어 시리아와 이라크 이민자들을 허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