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inken 인터뷰

blinken

Blinken 중국이 ‘해외에서 더 공격적으로 행동한다’고 말했다 – ’60 Minutes’ 인터뷰

안토니 블링켄 미 국무장관은 일요일 방송된 인터뷰에서 중국이 최근
“해외에서 더욱 공격적으로 행동하고 있다”며 “점점 더 적대적인 방식으로 행동하고 있다”고 말했다.

Blinken CBS 뉴스의 “60 Minutes”에서 워싱턴이 베이징과 군사적 대결을 향해 가고 있는지 묻는 질문에
“그 지점에 도달하거나 심지어 그렇게 하는 것은 중국과 미국 모두의 이익에 크게 반대됩니다. 방향.”

그는 “지난 몇 년 동안 우리가 목격한 것은 중국이 국내에서는 더 억압적으로 행동하고 해외에서는 더 공격적으로 행동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사실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파워볼사이트

Blinken은 중국이 미국의 영업 비밀과 지적 재산권에서 수천억 달러 이상을 훔쳤다고 보고된 것에 대해 질문을 받았으며
Biden 행정부는 IP 문제에 대해 “진정한 우려”를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것이 “불공평하고 점점 더 적대적인 방식으로 경쟁하려고 하는 누군가의 행동처럼 들린다.
그러나 우리가 마음이 비슷하고 비슷한 고통을 겪는 국가들을 모아 베이징에 말할 때 훨씬 더 효과적이고 강해진다”고 말했다.
참을 수 없고 참을 수 없습니다.'”

워싱턴 주재 중국 대사관은 일요일 Blinken 인터뷰에 대한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지난 금요일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행정부는 중국이 지난해 체결한 미중 무역협상 ‘1단계’에서
미국의 지적재산권을 보호하겠다는 약속을 지키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약속은 농업 생명공학에 대한 규제 변경과 2년에 걸쳐 약 2000억 달러의 미국 수출품을 구매하기로 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행정부와 베이징 간의 전면적인 거래의 일부였습니다.

Blinken은 중국이 의제 중 하나인 G7 외무장관 회의를 위해 일요일 런던에 도착했습니다.

인터뷰에서 Blinken 미국이 “중국을 견제”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이 아니라 “중국이 도전하고 있는 이 규칙 기반 질서를 유지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 명령에 도전하는 누구든지, 우리는 서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방어하십시오.”

연예뉴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중국과의 경쟁을 행정부의 가장 큰 외교 정책 과제로 지목했습니다. 그는 지난 수요일 의회 첫 연설에서 인도 태평양 지역에서 강력한 미군 주둔을 유지하고 미국의 기술 개발을 촉진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Blinken은 Biden과 “거의 매일 이야기한다”고 말했습니다.

지난달 Blinken은 미국이 대만에 대한 중국의 공격적인 행동을 우려하고 있으며 누구든지 서태평양의 현상을 무력으로 바꾸려고 하는 것은 “심각한 실수”가 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Blinken은 미국은 대만 관계법(Taiwan Relations Act)에 따라 자치 대만이 스스로를 방어하고 서태평양에서 평화와 안보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오랜 약속을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대만은 지난 몇 개월 동안 중국 공군이 중국의 영토라고 주장하는 섬 근처에서 반복적인 임무를 수행한 것에 대해 불만을 표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