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5, BA.4 두려움: 이 나라에서 새로운 오미크론

BA.5, BA.4 두려움: 이 나라에서 새로운 오미크론 변이체가 감지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Covid-19 백신 접종소를 찾게 되었습니다.
캄보디아인들은 지배적인 하위 변종인 BA.5와 BA.4의 두 가지 오미크론 스핀오프가 캄보디아에 들어왔다는 뉴스 보도에 따라 Covid-19 백신 센터와 스테이션을 위해 일렬로 서고 있습니다.
국민의 공포는 2주 전 연일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기 시작했을 때 불붙었지만 지난 15일 동안 85명의 확진자 중 BA.5와 BA.4 변이가 발견됐다는 소식이 전국적으로 퍼지기 시작하면서 더욱 촉발됐다.

BA.5, BA.4

이로 인해 사람들이 세 번째, 네 번째 또는 다섯 번째 추가 접종으로 백신 접종을 서두르게 되었습니다.
많은 부모들은 또한 세 번째 추가 접종을 접종하기 위해 자녀를 데려가고 있습니다.
어제 코로나19 확진자가 95명으로 늘었다.

크메르 타임스(Khmer Times)는 어제 샘플 조사에서 프놈펜 시의 일부 백신 접종 센터가 접종을 기다리는 사람들로 붐비는 것을 발견했으며 3차 및 4차 추가 접종에 대한 수요가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센터의 의료 종사자들은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라고 같은 말을했습니다.

BA.5, BA.4

오피가이드사이트 Tuol Svay Prey 건강 센터의 Phorn Thavy는 매일 100명 미만이 추가 주사를 맞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들 대부분은 일반 대중이 아닌 최전선에 있는 직원들이었다.
그녀는 이번 주에 Covid-19 사례가 증가한 후 바이러스 확산에 대한 우려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예방 접종을 받기 위해 나타났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주 초부터 사람들은 추가 예방 접종을 받기 위해 서두르고 있으며 많은 부모들이 5세에서 11세 사이의 자녀를 데리고 3차 접종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 3일 동안 400명이 넘는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는데, 이는 3배 증가한 수치입니다.
대부분은 3차와 4차 접종을 위해 왔고 5차 접종은 소수에 불과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Thavy는 사람들이 Covid-19 백신이 감염의 심각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안도했다고 말했습니다.

Chbar Ampov Health Center의 Vean Seyha는 사람들이 추가 접종, 특히 4차 접종을 위해 서두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난달과 비교하면 하루에 들어오는 사람이 4배나 늘었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달 4차, 5차 접종을 위해 50명 미만이 방문했지만 지금은 지난주 말부터 매일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Seyha에 따르면 Chbar Ampov Health Center는 지난주 이후 600회 이상의 백신을 소진했을 수 있습니다.

그는 “최근 예방접종을 한 지 6개월이 지난 지금 누군가가 오는 것을 보면 그 이유를 물을 것이고 그들은 코로나19에 대한 부정적인 이야기로 인해 아프고 싶지 않아 잽을 먹으러 온다”고 말했다. 말했다.

Niroth Health Center에서 Pouk Dara는 일요일 이후로 매일 500명 이상의 사람들이 네 번째 및 다섯 번째 접종을 받는 것으로 기록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난주 예방접종을 위해 센터에 온 사람이 100명을 넘지 않았다고 말했다.

“사람들이 예방 접종을 받고 추가 주사를 맞기 위해 오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more news

이는 주요 지역사회 감염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