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a는 도움 없이 짧은 거리만 걸을 수 있기 때문

Anna는 도움 없이 이동이 힘들다

Anna는 도움 없이

그녀는 스코틀랜드 정부의 연간 300만 파운드로는 “대량 무력화 사건”을 처리하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데이터를 수집하고 유병률을 알아내야 합니다. 우리는 집에서 조용히 고통받는 이 아이들을 위한 지원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아무도 그들을 보지 않으며 우리는 어린이의 긴 코로나가 현실이고 파괴적일 수 있다는 더 넓은 인식이 필요합니다.

장기간 코비드를 연구해 온 NHS 그램피언의 컨설턴트 화학 병리학자 케빈 딘스는 안나의 사례가 “코비드가 얼마나 파괴적인 상태인지를 집으로 가져왔다”고 말하면서 자원을 늘리기 위해 “더 빨리 움직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BBC 스코틀랜드에 “사람들은 긴 코로나에 대해 우리가 모르는 것이 많다고 자주 이야기하지만 우리가 아는 것도 많다”고 말했다.

그는 지금까지 확인된 긴 코비드의 주요 특징은 일부 사람들이 걸리기 쉬운 자가면역 과정, 비만 세포 활성화, 미세 응고라고 불리는 과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어떤 치료법이 효과적일 수 있는지에 대한 단서를 제공합니다”라고 Deans 박사는 말했습니다.

Anna는

예방접종 후 증상

그는 비용에도 불구하고 전문 의사가 있는 긴 코로나 클리닉이 “시급하게” 필요했으며 오랜 코로나 환자의 수는 과소 평가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딘스 박사는 “특히 그런 경우가 있다고 생각하는 한 그룹의 사람들은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한 후 긴 코로나 유형 증상이
나타난 사람들”이라고 덧붙였다.

“Covid 백신이 많은 생명을 구했고 인구 수준에서 좋은 일이었지만, 우리는 이제 일부 사람들이 백신 이후에 이와 같은
종류의 프레젠테이션(긴 Covid)을 개발하고 있다는 증거를 발견하고 있으며 그것이 촉발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것.”

스코틀랜드 정부 대변인은 “코로나19에 걸린 모든 사람은 나이에 관계없이 그들에게 가장 적합한 보살핌과 지원을 받을 것이라고 결정했다”고 말했다.

그는 장기간 코로나19 환자에 대한 치료를 개선하기 위해 올해 300만 파운드를 지출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예는 NHS Greater Glasgow와 Clyde에서 볼 수 있으며, 여기에는 어린이, 청소년 및 그 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추가 소아 작업 치료사 모집을 지원하기 위해 자원이 할당되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국가적 장기 코비드 전략 네트워크가 NHS, 임상의, 젊은이 및 그 가족과 협력하여 “최고의 치료 모델을 개발”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2등 서비스’
스코틀랜드 자유민주당의 알렉스 콜-해밀턴 대표는 스코틀랜드가 잉글랜드와 유사한 긴 코비드 클리닉과 치료 경로를 구축하도록 캠페인을 벌여왔다.

그는 라디오 스코틀랜드와의 인터뷰에서 스코틀랜드 정부의 300만 파운드는 코로나19 환자 1인당 22파운드였다고 말했다.

그는 “왜 우리가 스코틀랜드 환자들에게 그런 2급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모르겠다”면서 “어린 시절 망했다”는 안나의 이야기가 “가슴 아프다”고 덧붙였다.

“현재 Anna가 그러하듯이 소파에서 매일 조금씩 학교 공부를 하려고 하는 아이들이 전국에 많이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