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stasia Savitskaya는 누구입니까?

Anastasia Savitskaya는 누구입니까? 우크라이나서 첫 러시아 여군 사망
러시아 남서부 볼고그라드 시의 상병인 아나스타샤 사비츠카야는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이웃 국가인 우크라이나를 상대로 벌인 전쟁에서 사망한 것으로 보고된 최초의 러시아 여성 군인이라고 현지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v1.ru 뉴스 웹사이트는 볼고그라드의 참전용사 위원회 의장인 Alexander Strukov를 인용하여 35세의 청년이 푸틴의 소위 “특수 군사 작전” 중에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Anastasia Savitskaya는
2022년 3월 16일 모스크바의 한 기념품 키오스크에서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군사 행동을 지원하는 상징이 된 “Z” 문자가 새겨진 티셔츠가 판매되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Savitskaya]는 사망한 최초의 여성 군인이 되었습니다.” Strukov는 그녀의 죽음을 둘러싼 상황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 않고 말했습니다.

Anastasia Savitskaya는

Savitskaya는 7월 13일 수요일에 묻힐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뉴스 매체는 Savitskaya의 친척과 친구들을 인용하여 러시아 군대에서 복무하는 것이 그녀의 꿈이라고 말했습니다.

Savitskaya의 친구는 “어릴 때부터 그녀는 군대에 가는 꿈을 꾸었고 18세에 계약을 맺었다”고 우크라이나 침공에 참여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독립 수사 매체인 iStories에 따르면 지난 2월 푸틴 대통령이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 볼고그라드 지역의 군인 136명이 우크라이나 전투에서 사망했습니다.

미국 싱크탱크인 전략국제문제연구소에 따르면 세르게이 쇼이구 러시아 국방장관은 2020년 5월

약 4만1000명의 여성이 러시아군에 입대했다고 밝혔다. 공식 수치에 따르면 이 수치는 전체 현역 군인의 약 4.26%를 차지한다.

파워볼 사이트 러시아 군대의 징집은 여성에게 의무 사항이 아닙니다.

러시아는 자신의 군사적 손실을 거의 공개하지 않습니다. 모스크바는 지난 3월 25일 한 장군이 국영 언론에

1,351명의 군인이 사망하고 3,825명이 부상했다고 발표한 수치를 마지막으로 발표했다.

영국 정부는 지난 4월 러시아가 약 1만5000명의 병력을 잃었다고 밝혔다.

러시아군 손실에 대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는 우크라이나 군은 수요일 러시아가 2월 24일

이후 37,570명의 군인, 3,832대의 장갑차, 839개의 포병 체계를 잃었다고 밝혔다.

한편, 우크라이나 대통령 보좌관인 미하일로 포돌랴크는 BBC에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동부의

돈바스 지역을 장악하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매일 100~200명의 우크라이나군이 전투에서 사망하고 있다”고 말했다. more news

푸틴의 군대는 전쟁 초기에 수도 키예프를 함락시키지 못한 후 돈바스 지역으로 공세를 옮겼다.

Savitskaya는 Adygea 공화국의 Maykop시에서 태어났습니다. v1.ru에 따르면.

사망한 군인의 친구는 “그녀는 활기차고 용감한 소녀로 자랐고 볼고그라드의 철도부대에서 복무를 시작한 후 네빈노미스크에서 복무했다”고 말했다.

Strukov는 그녀가 영웅적으로 러시아를 방어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