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명의 학생이 신발을 신고 집에 보낸

30명의 학생이 신발을 신고 집에 보낸 후 분노한 학부모
화요일 개학 첫날에 도착한 수십 명의 영국 학생들은 신발을 벗고 집으로 보내져 금년에 현금에 쫓기는 부모들을 분개했습니다.

약 30명의 학생들이 영국 노퍽에 있는 Taverham 고등학교에서 등교를 거부당했다고 교장인 Dr. Dr. Roger Harris는 Norwich Evening News에 확인했습니다.

30명의 학생이

올해 교장이 된 Harris는 6월에 업데이트된 신발 규칙을 부모들에게 이메일로 알렸다고 말했습니다.

30명의 학생이

교복 가격은 영국 전역에서 생활비 위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족들 사이에서 공황 상태를 촉발할 수 있습니다.

The Children’s Society의 2020년 설문조사에 따르면 거의 모든 영국 학교에 교복이 있으며, 학부모의 비용은 중학생 1인당 연간 평균 £337($387)입니다.

교복을 입은 소년들
2021년 9월 20일 웨일즈 카디프에 있는 Llanishen 고등학교의 점심 홀에 학생들이 앉아 있습니다.

거의 모든 영국 학교에 교복이 있으며, 학부모의 비용은 중등학교 학생 1인당 연간 평균 £337($387)입니다.

토토사이트 Taverham의 학생들은 “직장에 적합한” 스마트한 검은색 신발을 신어야 했습니다.

다른 신발을 신고 온 사람들은 지난 학기에 신발이 적절하다고 여겨졌더라도 집으로 보내졌습니다.

교장은 교복에 대한 강화된 규칙이 학생의 “결과와 행동”을 개선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이미 경제적 선택이 불가능하다고 말하는 일부 학부모들에게 고등학교의 신발 제한은 불필요한 부담이다.

부모를 돕기 위해 영국 교육부는 작년에 교복 비용에 대한 학교의 법적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개별 학교는 계속해서 자체 정책을 설정하고 있지만 부서는 “불필요한 브랜드 품목을 제거하고 슈퍼마켓 자체 상표 유니폼과 같은 더 많은 거리 옵션을 허용함으로써 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연간 인플레이션이 10% 이상 오르면서 많은 가정이 허리띠를 졸라매고 학년도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more news

영국 통계청(ONS)의 데이터에 따르면 영국의 개인 임대 가격은 2022년 7월까지 12개월 동안 3.2% 상승했으며 이는 2016년 이후 가장 큰 폭으로 상승했습니다.

치솟는 에너지 요금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과 유럽으로의 가스 공급 감소로 인해 가족들에게 또 다른 타격을 주었습니다.

Taverham 고등학교 학생의 어머니인 43세 Lucinda May는 Norwich Evening News에 자녀에게 올바른 신발 한 켤레를 사 주려면 부모에게 £64.99($74.73)를 요청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한부모이자 자영업 부동산 중개업자인 메이는 “생활비 측면에서 부모를 완전히 무시하는 행위”라고 말했다.

37세의 엄마인 Anna Eaves는 집으로 보내진 학생들 중 아들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교복의 필요성을 이해했지만 “아이들이 발에 무엇인가 때문에 등을 돌리는 것”은 잘못된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새 신발을 사는 것을 꺼려하지만 나는 그가 학교에 빠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그녀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