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너 COVID-19 양성 판정을 받은 후 격리되지 않은 이유

터너

터너 COVID-19 양성 판정을 받은 후 격리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롭 맨프레드 커미셔너의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직원들은 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2020년 월드 시리즈 6차전에서 승리하고
화요일 텍사스 알링턴에서 열린 야구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해야 합니다.
Dodgers Justin Turner의 COVID-19 테스트 결과가 6차전 후반에 밝혀진 후 7차전이 열릴 수 있었는지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프로토콜 체인이 고장났습니다. Turner는 양성 반응이 확인된 후 6번째 게임에서 제외되었습니다.
그러나 Turner의 테스트에는 약간의 모호함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의심스러운 테스트 결과에도 불구하고 Turner가 플레이하도록 결정했습니다.
MLB에 연결된 선수와 다른 사람들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책임을 맡은 과학자들이 개발한 절차에 따라 이것은 발생하지 않아야 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파워볼

Turner는 텍사스 알링턴 지역의 야구 경기에 올랐음에도 불구하고 이 병에 걸렸다.
MLB는 60경기 일정과 플레이오프를 질병의 두 번째 물결에 해 모든 것을 끝내겠다는 생각으로 설계했습니다.
텍사스는 메이저리그(MLB)가 알링턴을 플레이오프 진출지로 결정한 이후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했다.

더 문제는 터너 고립되지 않고 축하하기 위해 현장에 왔다는 것입니다.
그의 팀 동료들과의 우승과 일부 사진에서는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았습니다. LA에서 타이틀 획득에 대한 시민의 인정을 받는 대신, 다저스 직원은 고립될 것입니다. 호텔 및 식당 직원과 함께 노출된 운송업체 직원과 같이 Turner와 함께 있었던 다른 사람들이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이것은 메이저 리그 야구 관계자들이 피하고 싶었지만 플레이할 수 있음을 알고 있던 상황이었습니다. 7차전은 없지만 MLB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왜 그 조치가 실패했는지 조사해야 합니다.

터너 고립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MLB 관계자가 답변을 제공해야 합니다.

IOC 위원장은 미국과 다른 국가들이 2021년 도쿄 올림픽에 참가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토마스 바흐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위원장은 2021년 7월 23일 개막하는 도쿄올림픽에서 코로나19 문제가 크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다. COVID-19의. 바흐는 국가가 아닌 스포츠 조직을 운영하고 있으며, 바흐는 질병과 바이러스를 연구한 과학자가 아닙니다. 그는 지도자들이 COVID-19의 광범위한 발병을 두려워하고 있는 국가에 통행금지를 부과할 권한이 없으며 미국에 조언한 적도 없습니다.

스포츠정보

일요일 마크 메도우즈 백악관 비서실장은 미국이 COVID-19를 억제하기 위해 수건을 던졌다는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올림픽 행사가 시작되기까지 9개월도 채 남지 않았으며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백신과 치료법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바흐는 “선수들은 바이러스에 대한 책임이 없다. 음성 판정을 받고 안전수칙을 준수한다면 참가할 기회가 있어야 한다”며 “나도 국가들이 옵트아웃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 IOC 산하 206개 국가올림픽위원회가 모두 결단력 있고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다 좋은데 바흐는 일본에서 의학적 결정을 내리지 않고 있다. 3월 17일 바흐는 “IOC는 여전히 올림픽에 전념하고 2020년 도쿄올림픽, 그리고 올림픽이 4개월 이상 남았기 때문에 현 단계에서 과감한 결정을 내릴 필요는 없습니다. 현시점에서 어떤 추측도 역효과를 낳을 것입니다. IOC는 모든 선수들이 계속해서 도쿄 올림픽을 준비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들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 2020년.” 3월 24일까지 이 이벤트는 1년 뒤로 연기되었고 게임은 계속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