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은행의 TRCS 제도, 재생 촉진

중소기업은행의 TRCS 제도, 재생 촉진
캄보디아 중소기업은행(SME Bank)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큰 타격을 입은 캄보디아 여행 부문의 재생을 지원하기 위해 1억 5천만 달러의 저리 대출을 개시했습니다.

중소기업은행의

토토 홍보 TRCS(Tourism Recovery Co-Financing Scheme)는 관광 관련 비즈니스를 유지, 개선 및 확장하기 위한 운전자본 및 투자 자금을 제공합니다.

연 6.5%의 낮은 이자율과 최초 12개월 동안만 이자 지급 유예 기간으로 사업주는 낮은 융자 비용과 재가동 시작 시 더 적은 상환 부담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

기타 혜택으로는 최대 7년의 대출 기간, ​​최대 $400,000, 리엘 또는 미국 달러로 자금을 수령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TRCS는 왕국의 관광 부문의 회복을 촉진하기 위해 광범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more news

이 계획은 민간 부문 관광에 대한 경제적 지원을 제공하고 고용을 창출함으로써 “뉴 노멀 2021-2023에서 Covid-19와 함께 생활하는

맥락에서 경제 회복을 위한 전략적 프레임워크 및 프로그램”의 일부입니다.

전염병의 파괴적인 영향에 따라 관광은 대출 관점에서 고위험으로 간주되며 일부 대출 기관은 해당 분야에 대한 노출을 제한합니다.

관광 회복을 촉진하기 위해 캄보디아 정부는 관광 관련 사업이 완전히 재개될 수 있도록 재정 지원 부족을 해결하는 계획을 시행했습니다.

중소기업은행의

서비스 및 시설을 개선 및 현대화하고 국내외 관광객의 귀환을 준비하기 위해 관광 서비스 및 제품을 강화 및 다양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계획은 운영이 완전히 또는 부분적으로 중단되었거나 팬데믹으로 인해 제품 또는 서비스가 중단되었습니다.

대상 기업에는 호텔, 게스트하우스, 레스토랑뿐만 아니라 관광 부문을 지원하는 기타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 포함됩니다.

관광부에 따르면 많은 여행 제한이 해제되면서 전 세계 및 지역 여행이 개선됨에 따라 캄보디아 관광은 점차적으로 코로나 이전 수준으로

회복되어 2026년까지 약 700만 명의 국제 관광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광부는 2022년 캄보디아에 800,000~100만 명의 해외 관광객이 방문하고 1000~1100만 명의 현지 관광객이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리고 왕국이 그 유명한 환대와 따뜻한 환영을 다시 제공할 수 있도록 TRCS는 관광 부문을 지원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적격 사업주는 각각의 신용 평가 정책에 따라 19개 참여 금융 기관(PFI) 중 한 곳에서 이 제도에 따라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서가 승인되면 대출은 자금 공유를 통해 사업주에게 지급되며, 50%는 SME 은행에서 나머지는 PFI에서 지불합니다.

Covid의 영향을 받은 운영을 재개하고 개선하기 위해 저비용 금융을 원하는 관광 관련 비즈니스 소유자는 이 계획에 따라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