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민간 항공 규제 당국, 잠재적인 안전 위험 조사 촉구

중국 민간 항공 규제 당국은 월요일 치명적인 사고에 대한 보고를 받은 즉시 비상 대응 메커니즘을 활성화하고 충돌 후 잠재적인 안전 위험에 대한 조사를 요청했습니다.

132명을 태운 중국동방항공의 보잉 737 여객기가 월요일 오후 화남 광시좡족자치구 텅셴현에서 추락해 산악 지역에서 화재를 일으켰다.

중국 민간항공국(CAAC)은 중국 지도자들이 사고에 대한 지침을 발표한 후 조사를 수행하기 위해 현장에 실무 그룹을 파견하고 항공 안전 조치 강화에 관한 두 개의 회보를 발행했습니다.

파워볼 가입

CAAC는 안전 작업의 조직 리더십 강화, 위험 예방 및 통제 강화, 규정 및 운영 표준의 엄격한 집행, 안전 감독 책임 이행을 요구했습니다.

성명서에서 CAAC는 또한 항공 교통 관제부가 기상 예보를 강화하고 현장의 기상 변화에 대한 적시 통보를 강화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위험하거나 주변 기상이변이 있는 경우, 선원들이 적절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적시에 경고해야 합니다.

중국 민간 항공

Guangxi의 Wuzhou Fire Brigade 관계자는 Global Times에 현재 도로가 깨끗하고 소방차와 대형 장비가 현장에 진입했다고 말했습니다.

여단은 현지 시간으로 월요일 오후 3시경 소방차 25대와 소방대원 117명으로 구성된 구조대를 사고 현장에 출동시켰다.

지역 수색팀은 충돌 현장에 도달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중국 민간

PLA 남부 전역 사령부는 월요일에 여러 부대가 대기하고 있는 충돌 현장에서 구조 활동에 합류하기 위해 군대를 조직했습니다.

중국남방전력망(China Southern Power Grid)의 광시(Guangxi) 지사는 긴급 이동 발전기 4대, 비상 발전기 8대, 비상 조명 장비를 현장에
배치하여 구조 현장에서 안전하고 안정적인 전력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다고 온라인 뉴스 매체 차이나뉴스(chinanews)가 전했다.

신화통신에 따르면 사고 직후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이 전면 수색과 구조 활동을 지시했다.
시 주석은 즉각적인 비상 대응, 전면적인 수색 및 구조 활동, 여파의 적절한 해결에 착수할 것을 지시했다.

다른 기사 보기

지시에 따라 CAAC, 비상 관리부 및 기타 관련 부서는 재해 처리를 지도하기 위해 현장에 작업 그룹을 파견했으며, 인근 광둥성에서 성 구조 팀을 파견했습니다. 현재 사고 경위와 사고 원인 조사가 진행 중이다.

CCTV에 따르면 추락한 여객기 승무원의 친척 일부가 중국동방항공 윈난 지점에 도착해 승무원 가족지원팀이 문제를 처리하고 있다고 전했다.

광시에서 발생한 비행기 추락 사고에 대한 실시간 업데이트를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