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코로나19

중국의 코로나19 백신이 11월에 사용 가능하다고 최고 과학자가 밝혔습니다.
중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최고 과학자에 따르면 중국인은 이르면 11월이나 12월에 현지에서 개발된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에 접근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중국의 코로나19

토토사이트 CDC의 최고 생물안전 전문가인 Wu Guizhen은 월요일 밤 국영 CCTV가 방영한 프로그램에서 여러 백신 후보에 대한 임상

시험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으며 대량 생산을 위한 준비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실험 그룹에 합류했고 4월에 코로나바이러스 주사를 맞았다”고 Wu는 말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나는 아주 기분이 좋았고 이상은 없었습니다. 접종 과정에서 국부적인 통증이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30개 이상의 백신 후보가 임상 시험을 진행하고 있다.

결승에 진출한 9개 중 3단계인 5개는 중국에서 개발되었습니다.

Wu는 그녀가 백신 후보의 효능과 안전성에 대해 낙관적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우리는 그것들이 1~3년 동안 유효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러나] 결과는 더 오랜 시간 동안 관찰해야 합니다.”
Wu는 대량 생산을 주제로 전문가들이 다양한 시설의 능력을 평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2개의 [식물]이 승인을 얻었고 3개의 식물에 대한 평가가 진행 중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지난 달 방송된 CCTV 인터뷰에서 국가위생건강위원회 과학기술개발센터 국장 Zheng Zhongwei는 중국이 의료진과 국경 검사 공무원을

포함한 선별된 근로자 그룹에 현지에서 생산된 코로나19 백신 후보를 투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7월부터.

중국의 코로나19

그는 “면역 장벽”을 만들기 위해 운송 및 서비스 산업과 재래시장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포함하도록 예방 접종 프로그램을 시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초기 용량을 투여받은 사람들 중 아무도 발열을 보고하지 않았으며 소수의 사람들만이 부작용을 보였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가 월요일 전 세계적으로 거의 308,000명의 새로운 사례가 보고된 후 10월과 11월에 감염이 다시 발생할 수

있다고 경고한 후, 빠르면 두 달 안에 중국에서 백신이 출시될 수 있다는 소식이 나왔다. 역대 최고 일일 총계.

Wu는 “전 세계적으로 전염병을 억제하기 위해 협력이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은 지난 5월 세계보건기구(WHO) 회의에서 중국이 개발한 모든 코로나19 백신은 ‘글로벌 공공재’가 될

것이며 모든 국가에 제공될 것이라고 약속했다.

베이징은 라틴 아메리카와 카리브해 국가에 백신 비용을 지원하기 위해 10억 달러를 대출하겠다고 제안했으며 캄보디아, 라오스, 미얀마,

태국, 베트남과 같은 메콩강 국가와 아프리카 국가가 가장 먼저 혜택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중국의 제품에 대한 중국의 신뢰에도 불구하고 미국의 최고 전염병 관리인 앤서니 파우치는 중국이나 러시아의 규제 시스템이 서구의 규제

시스템보다 훨씬 더 불투명하기 때문에 미국이 중국이나 러시아에서 개발한 백신을 사용할 것 같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CDC의 최고 생물안전 전문가인 Wu Guizhen은 월요일 밤 국영 CCTV가 방영한 프로그램에서 여러 백신 후보에 대한 임상 시험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으며 대량 생산을 위한 준비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