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 미첼이 스포티파이의 노래를 원해

조니 미첼이 스포티파이 노래

조니 미첼이 스포티파이

이 서한은 로건이 잘못된 주장을 퍼뜨리고 과학과 의학에 대한 불신을 조장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그것은 Spotify에게 “플랫폼에서 계속 발생하는 대량 오보 사건에 대한 조치를 취할 것”을 요구한다.

하베스트 문, 하트 오브 골드 등 고전적인 히트작들을 만든 닐 영은 스포티파이가 “백신에 대한 가짜 정보를 퍼뜨리고
있으며, 백신에 의해 잘못된 정보가 퍼지고 있다고 믿는 사람들에게 잠재적으로 죽음을 초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스포티파이는 19일(현지시간) 플랫폼에서 자신의 노래를 삭제하기로 합의했으며 곧 플랫폼으로 복귀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것은 또한 서비스에서 잘못된 정보를 제거하는데 있어서 그들의 기록을 방어했다.

“우리는 세부 콘텐츠 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2만개가 넘는 코로나 관련 팟캐스트 에피소드를 삭제했습니다.”

조 로건 익스피리언스는 스포티파이의 가장 인기 있는 팟캐스트로, 한 달에 다운로드 수가 2억 건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 스트리밍 플랫폼은 그것의 권리를 위해 1억 달러(£7500)를 지불했다고 한다.

조니

가수 조니 미첼이 네일 영과 함께 코로나 오보 우려로 스포티파이의 음악을 삭제해 줄 것을 요청했다.

“무책임한 사람들은 사람들의 목숨을 앗아가는 거짓말을 퍼뜨리고 있습니다,” 라고 캐나다 가수가 공식 웹사이트에 올린
}글에서 말했습니다.

영은 21일 스트리밍 플랫폼이 자신과 팟캐스터 조 로건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고 말했다.

로건은 코비디에 대한 허위 정보를 퍼뜨린 혐의로 기소되었다.

빅 옐로우 택시가 히트한 미첼은 금요일 메시지에서 캐나다계 미국인 가수 닐 영과 “세계 과학 및 의료계”와 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닐 영과 조니 미첼은 수년 동안 친구로 지냈으며 둘 다 소아마비에서 살아남았다. 두 사람 모두 백신이 보급되기 얼마 전인
1950년대 초에 이 병에 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