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렌스키 우크라이나 생존 – 망명 정부를 고려할 때?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생존 – 망명 정부를 고려할 때일지도 모른다.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포기할 수 없다’ 러시아군이 키이우에 대한 그들의 지배력을 강화함에 따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수도가 함락될 경우 망명 정부를 세울 준비를 해야 한다.

침략자 블라드는 그의 탱크와 군대가 도시를 점령하자마자 키이우에 꼭두각시 정권을 설치하려고 한다.
그 시점에서 젤렌스키나 그의 고위 장관들이 죽음이나 포로로 탈출하기에는 너무 늦을 것이다.

전쟁은 어려운 선택을 요구한다. 그리고 이제 젤렌스키 대통령은 러시아 군대가 그에게 집결하면서 극적인 체류-퇴거 결정에 직면했다.

우크라이나의 투지 넘치는 코사크 정신 – 스탈린주의 푸틴은 이기지 못할 것이다.

젤렌스키는 이달 초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 키예프에 머물면서 엄청난 용기를 보여주었다.
그의 결정은 우크라이나 군의 저항 의지를 굳혔고 일반 시민들이 무기를 들도록 영감을 주었다.

Zelensky는 논쟁이 더 큰 전쟁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일으키자 웨스트에 비행금지 구역을 호소했다.
그러나 살아서 또 다른 날 싸우기 위해 해야 할 말이 있다. 이전 결정은 백기를 드는 것과 같지 않다.
아직 멀었지요 더 안전한 여울에서 싸움을 계속하는 것은 신중한 선택일 것이다.

샤를 드 골이 2차 세계대전 중 런던에 망명 정부를 수립했을 때 아무도 그를 비난하지 않았다.

그는 혼자가 아니었다.
노르웨이, 벨기에, 폴란드를 포함한 8개의 다른 연합 정부들은 런던에 상점을 설립하여 망명 군대를 동원하여 유럽을
나치 폭정으로부터 해방시켰다.

1812년 전쟁 당시 제임스 매디슨 대통령이 잠시 백악관을 떠나 영국군이 워싱턴 D.C.를 불태웠다는 사실을 상기해 보자.

만약 젤렌스키가 다른 곳에 캠프를 세우기로 결정한다면 아무도 그를 시기해서는 안 된다.

만약 젤렌스키가 다른 곳에 캠프를 세우기로 결정한다면 아무도 그를 시기해서는 안 된다.
그는 이미 국가 지도자로서 그의 거리 신망을 얻었다. 소위 제1의 목표물로서, 그는 러시아 침공 첫날부터 큰 개인적 위험을 감내했다.

만약 그가 이사하기로 결정한다면 어떤 선택지들이 있나요? 젤렌스키는 우크라이나 서부지역으로 이주할 수 있는데, 이 지역은 현재까지 러시아의 공격으로부터 상대적으로 피해를 입지 않은 유일한 지역이다. 그러나 이것은 러시아 기갑부대가 맹추격을 하기 불과 며칠 전에 그의 정부를 매수할 것으로 보인다.

다른 대안이 있습니다. 보리스 존슨 총리는 이미 젤렌스키에게 초대를 연장했다. 런던이 아니라면 우크라이나에서 가까운 곳이 될 수도 있다. 폴란드가 젤렌스키의 본국과 국경을 접하고 있고 이미 기록적인 수의 우크라이나 난민을 받아들였기 때문에 바르샤바는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수 있다.

Gutfeld: 젤렌스키의 전술은 트럼프 비디오이다.
젤렌스키는 자기 자신이다. 그는 키이우에서 죽을 때까지 저항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당연하다. 만약 그렇다면, 그는 영웅의 죽음을 맞이할 것입니다. 아니면 그는 다른 곳에서 저항을 계속할 수도 있다.

“난 탄약이 필요해, 태워주는 게 아니라”라고 그는 며칠 전에 유명한 선언을 했다. 미국, 캐나다, 그리고 수많은 유럽 국가들로부터 무기들이 쏟아져 들어오면서, 그는 저항군을 위한 탄약을 성공적으로 확보했다.

우크라이나 정부에 지금 가장 필요한 것은 갈수록 야만화되는 러시아의 맹공을 감안할 때 스스로의 생존을 보장하는 것이다. 키이우에 머물든 말든 젤렌스키는 망명 정부의 기반을 마련해야 하며, 키이우가 침략자에게 넘어갈 경우 그의 정부가 살아남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가 암살되면 어떻게 될까?
망명정부는 우크라이나가 유엔을 포함한 국제기구에서 적절한 지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