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드론 공격, 크림 반도의

우크라이나 전쟁: 드론 공격, 크림 반도의 러시아 흑해 함대 표적
크림 반도에 있는 러시아군이 드론 공격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러시아가 임명한 지역 지도자는 세바스토폴 시에서 러시아 흑해 함대를 겨냥한 우크라이나 무인기가 토요일에 격추됐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이번 달에 병합된 반도에서 러시아군과 시설에 대한 일련의 공격이 뒤따릅니다.

우크라이나

한편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유엔 사찰단이 더 북쪽에 있는 러시아 소유의 자포리지아 원자력 발전소를 방문하는 것을 허용하는 합의를 환영했습니다.

토요일 초 비디오에는 러시아 흑해 함대가 기지를 두고 있는 세바스토폴 지역에서 연기가 피어오르는 모습이 담겼다. BBC 뉴스는 영상을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러시아가 임명한 주지사 Mikhail Razvozhayev는 사건의 심각성을 축소했습니다.

그는 함대의 대공 방어가 활성화되었고 우크라이나 무인 항공기가 파괴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본부의 지붕에 떨어졌다”고 그는 말했다. “큰 피해는 없었고 인명 피해는 없었습니다.”

토요일 늦게 Razvozhayev는 대공 시스템이 세바스토폴에서 다시 작동했지만 자세한 내용은 말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목요일에 세바스토폴 근처 공군 기지에서 한 번과 금요일에 항구에서 한 번을 포함하여 최근 며칠 동안 크림 반도에서 여러 건의 드론 공격이 보고되었습니다.

카지노제작 이달 초 크림반도 서부 해안의 사키에 있는 러시아군 기지에 대한 공격으로 러시아 전투기 9대가 파괴됐다.

당시 소셜미디어에 올라온 영상에는 인근 리조트를 탈출하는 러시아 관광객들의 모습이 담겼다.

크림반도는 2014년 러시아의 침공과 병합을 겪었고 우크라이나는 재탈환을 약속했다.

그러나 키예프 정부는 최근의 공격에 대한 개입을 확인하거나 부인하지 않았습니다.

모스크바는 우크라이나군이나 키예프에 충성하는 군대에 의한 일종의 특수 군사 작전을 나타내는 일부 파괴 공작을 비난했습니다.

서방 관리들은 이 사건들이 러시아군에 작전상, 심리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상황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국제 사찰단의 방문으로 자포리자 원자력 발전소의 안전이 복원되기 시작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러시아의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모스크바가 유엔 사찰단에 크림반도 북쪽에 있는 시설에 대한 접근을 허가할 것이라고 말한 후 연설한 것입니다. more news

크렘린과 키예프는 지난 주에 원자력 발전소를 폭격한 것에 대해 서로를 비난하여 핵 재앙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한편 러시아는 하르키우(Kharkiv), 드니프로(Dnipro), 미콜라이프(Mykolaiv) 등을 목표로 밤새 도시를 포격하는 전술을 계속 이어가고 있다.

그리고 러시아가 임명한 마리우폴 시장은 암살 시도에서 살아남은 것으로 알려졌다.

러시아 국영 TV 기자는 코스얀틴 이바시첸코 시장이 차 안에 있었는데 동물원 입구에서 폭발물이 터졌다고 전했다.

또한 토요일에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또 다른 곡물 선박 2척이 우크라이나를 떠난 후 터키에서 기자회견을 가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