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러시아 전쟁: 러시아인들이

우크라이나-러시아 전쟁: 러시아인들이 진격하면서 민간인들이 최전선 도시를 탈출

우크라이나-러시아

러시아가 시장을 공격해 2명이 숨진 지 하루 만에 주민들은 우크라이나 동부 슬로뱌스크를 떠나라는 지시를 받았다.
먹튀검증 러시아군이 북쪽과 동쪽에서 진격하자 민간인들이 수요일 아침 미니버스에 올랐다.

영국 국방 정보국은 슬로뱌스크 전투가 돈바스 전투의 다음 핵심 경쟁이 될 “현실적인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군은 도시에서 북쪽으로 16km(10마일) 떨어진 곳에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파블로 키릴렌코 도네츠크 주지사는 러시아군이 도네츠크 지역 전체를 민간인이 머물기에 위험한 핫스팟으로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 피드에서 “모든 사람에게 대피할 것을 촉구합니다. 대피는 생명을 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러시아

러시아는 수도 키예프를 탈환하려는 시도가 실패한 후 3월에 우크라이나 동부 돈바스 지역으로 초점을 옮겼다.

슬로뱌스크의 북쪽과 동쪽에 있는 루한스크 지역을 장악했고 이제 도네츠크의 나머지 지역으로 밀어붙였다. 공업용 돈바스는 도네츠크와 루한스크를 포용한다.

러시아 평론가들은 루한스크의 마지막 도시가 함락되면서 서쪽과 남쪽으로 도시로 진출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고 말했다.

그러나 세르히 하이다이(Serhiy Haidai) 루한스크 주재 우크라이나 지역 국장은 군부가 도네츠크 지역과의 국경, 특히 리시찬스크에서 바흐무트까지 가는 주요 도로 주변에서 러시아군을 계속 좌절시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군사 전문가인 Vladislav Shurygin은 Izvestia 신문과의 인터뷰에서 군대가 지뢰를 제거하는 데 며칠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슬로뱌스크는 2014년 전쟁이 처음 발발했을 때 러시아 지원군에 의해 탈취되었지만 2개월 반 후에 탈환했습니다.

주민들이 지난 화요일 군대의 성공 기념일을 기억하자 러시아 포병이 도시를 강타해 시장에 불을 질렀다. 우크라이나의 다른 곳에서는 수요일 일찍 미콜라이프 남부 지역의 한 카페에 러시아 순항 미사일 공격으로 민간인이 사망했다. 지역 지도자들이 말했다. 그리고 북쪽의 하르키우에서는 하룻밤 사이에 대학 건물이 포격을 당했을 때 경비원이 사망했습니다.

아일랜드 지도자 마이클 마틴은 수요일 러시아의 폭격으로 심각한 피해를 입은 키예프 주변의 일부 마을을 방문했습니다. Taoiseach는 또한 주민들이 살해된 Bucha의 집단 무덤이 있는 곳으로 갔다.

러시아군이 침공한 지 한 달 만에 키예프에서 철수했지만 러시아 안전보장이사회의 니콜라이 파트루쇼프 의장은 크렘린궁의 주요 목표는 여전히 우크라이나 지도자들을 교체하고 영토의 넓은 범위를 점령하는 것이라고 반복했습니다.

러시아 지도자의 가까운 동맹자인 그는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이전 주장을 되풀이하여 “비나치화” 및 우크라이나 비무장화를 주장하면서 이러한 목표는 키예프에 대한 서방의 군사 지원에도 불구하고 달성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실제로 우크라이나의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극우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그는 전직 코미디언이고 민주적으로 선출되었으며 인종적으로는 유대인입니다.

침공 당시 푸틴 대통령의 생각은 지난주 프랑스 다큐멘터리에서 드러났는데, 이 다큐멘터리는 긴장된 9분간의 전화 통화를 통해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에게 젤렌스키 대통령이 민주적으로 선출되지 않았고 집권한 기간 동안 집권했다고 말했다. 사람들이 산 채로 불에 탔을 때의 유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