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경력 단절이 자신감을 때려요 그래서 ha

왜 경력 단절이 자신감을 때려요 그래서 ha

Shelly Nelson-Shore는 2019년에 첫 아이를 임신했을 때 남편과 함께 계획을 세웠습니다. Nelson-Shore는 비영리 기금 마련 직장에서 3개월 동안 육아 휴직을 하고 아들은 탁아소에 가고 Nelson-Shore는 다시 풀타임으로 일하게 됩니다.

Nelson-Shore(30세)는 “2019년 12월 말에 육아 휴직을 시작했습니다. 2020년 3월 말에 복귀할 예정이었습니다. 그래서 일어난 일은 그 계획과 100% 반대였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왜 경력

먹튀검증 그녀는 일터로 ‘돌아갔지만’ 맨해튼 사무실이 문을 닫았고 이미

원격 근무로 전환한 상태였습니다. 그녀는 부재 중에 고용된 팀원들과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Slack 및 Zoom에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보육 시설이 없었습니다. Nelson-Shore와 그녀의 남편은 당시 코비드-19 핫스팟이었던 뉴욕시 근처 교외에 살고 있어 모든 시설이 폐쇄되었습니다. 그녀는 육아휴직 이후 완전히 달라진 본업을 하려고 하면서도 ‘안아줘야만 자는 아기’를 돌보며 잠을 자지 못했다.

직장에서 12주의 공백 기간이 지난 후 Nelson-Shore는 자신의 일에 대한 확신이 산산조각이 났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보여주었다. 그녀는 매니저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습니다. 결국 그녀는 풀려났습니다. more news

거의 모든 상황에서 휴가를 마치고 다시 일하기는 어렵습니다. 이는 새로운 얼굴, 정책 및 기술로

돌아가는 것을 의미할 수 있으며 절망적으로 뒤처져 있다고 느끼기 쉽습니다. Nelson-Shore의 3개월 육아 휴직과 같은 짧은 휴식이든 몇 년의 기간이든 상관없이 그렇습니다.

Vodafone UK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직장으로 복귀하는 모든 사람들의 3분의 1 이상이 자신감이

떨어지는 것을 경험합니다. 그리고 자신감 상실은 육아 책임이 여성에게 전가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경력 단절을 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은 여성에서 거의 두 배나 더 만연합니다.

왜 경력

팬데믹으로 인해 실직한 수백만 명의 전 세계 노동자들(일 년 중 일부는 더 나은 시간을 보냈지만)이

돌아오기를 고대하고 있기 때문에 지금은 특히 관련이 있는 문제입니다. 이 또한 불균형적인 젠더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여성의 노동 참여율이 57%로 떨어졌습니다. 1988년 이후 최저치다.

떠난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이 다시 돌아가고 싶어하지만 불안과 씨름해야 할 것입니다. 시간이 얼마 안

걸리더라도 자신감에 타격을 줄 수 있다는 것은 말이 됩니다. 보스턴 시몬스대학교 경영대학원.

그녀는 “당신은 연습을 하지 않았거나 적어도 당신이 연습한 것처럼 느껴집니다”라고 말합니다. “당신이 오랫동안, 몇 년 동안 밖에 있었다면, 업계는 실제로 움직였습니다. 5년이 지나면 새로운 도구, 새로운 법률, 새로운 방식으로 업계로 복귀할 수 있습니다. ‘나는 모든 것을 알고 있고, 내가 중단한 부분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다’는 느낌으로 가지 않는 것이 적절하다.”

특히 한때 매우 유능하다고 느꼈던 위치로 쉽게 돌아갈 수 없다는 것은 곧 당신의 능력에 의문을 제기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