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폭염: 기온 상승으로 열 건강 경보 발령

영국 폭염: 기온 상승으로 열 건강 경보 발령
기온이 로스앤젤레스, 마르베야, 산토리니보다 높은 30C(86F)에 이를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영국 일부 지역에 열 건강 경보가 발령되었습니다.

경보는 더 일찍 3단계로 격상되었으며 사람들은 극한의 더위에 취약한 사람들을 확인하도록 요청받았습니다.

영국 폭염

먹튀검증커뮤니티 금요일은 잉글랜드 남부와 동부에서 지속적으로 높은 기온이 예상되는 날 중 첫 번째 날이었습니다.

폭염은 인간이 유발한 기후 변화로 인해 더욱 가능성이 높아지고 극심해지고 있습니다.

금요일 런던의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최고 기온이 28.5도를 기록했습니다.

BBC 기상예보관인 젬마 플럼(Gemma Plumb)은 주말에도 기온이 계속 오를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영국 대부분이 이번 주말과 다음 주 초에 더 따뜻해질 것이며 잉글랜드와 웨일스의 대부분의 지역은 최고 섭씨 20도 또는 최저 섭씨 30도를 기록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날씨가 다음 주 중반쯤에 잠시 동안 선선해질 가능성이 있다는 징후가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more news

그녀는 “그러나 다음 주말과 다음 주 초에 영국 남부에서 더운 날씨가 다시 돌아올 가능성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영국 보건 안보국(UKHSA) 경고는 월요일부터 발효됩니다. 영향을 받는 지역의 경우 7월 11일부터 7월 15일 금요일까지.

직사광선에 노출된 창문을 가리거나 그늘지게 하고, 선풍기와 냉장고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의약품이 제대로 보관되었는지 등을 확인할 것을 당부했다.

UKHSA의 Agostinho Sousa 박사는 “우리는 모두 더운 날씨가 오면 즐기면서 취약한 가족, 친구 및 이웃을 확인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영국이 점점 더워지고 있나요?
당신이있는 곳의 일기 예보를 확인하십시오
더운 날씨에 잠을 잘 수 있는 10가지 요령
열파는 신체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기상청은 최고기온이 3일 이상 연속해서 최고기온이 설정온도를 넘으면 폭염을 선포한다.

폭염 온도 임계값을 초과하면 기상 서비스는 건강 및 사회 관리 전문가에게 전송되는 폭염 경보를 발령하여 더위가 사람들의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영국은 이전에 3주 동안 폭염을 경험했습니다. 6월 17일이 지금까지 가장 더운 날이었습니다.

북 아일랜드는 목요일에 23.5C의 최고 기온으로 2022년의 가장 더운 날을 보냈습니다.

영국 폭염

BBC 날씨 진행자 닉 밀러는 “이번 주말 기온이 오르면서 적어도 다음 주 상반기까지는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잉글랜드와 웨일즈 일부 지역은 며칠 동안 최고 기온이 섭씨 20도 안팎, 최저 기온이 30도를 기록할 것이며 공식 폭염 선포 기준을 충족할 것입니다.

“일부 지역은 지금까지 올해의 최고 기온을 보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스코틀랜드는 앞으로 며칠 동안 최고 섭씨 23도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18세기 후반 산업화가 시작된 이래 세계는 이미 1.1도 정도 따뜻해졌으며, 전 세계 정부가 배출량을 대폭 줄이지 않는 한 기온은 계속 상승할 것입니다.

영국에서는 2020년 여름에 2,500명의 초과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