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기술

영국 기술 스타트업 투자에서 124억 파운드로 중국 추월

영국 기술 회사들은 1월부터 벤처 자금으로 124억 파운드(155억 달러)를 모금하여 스타트업 투자에서 중국을 앞서고 있습니다.

영국 기술

파워볼사이트 이는 영국의 디지털 경제 위원회(Digital Economy Council)를 위해 분석된 Dealroom의 데이터에 따르면 영국의

기술 스타트업이 2022년 첫 5개월 동안 120억 파운드를 확보한 전체보다 벤처 캐피탈 자금을 더 많이 조달했음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950개 이상의 영국 기술 스타트업 및 스케일업이 자본을 조달하여 스타트업 투자 측면에서 영국은 전 세계적으로

미국에 이어 중국, 프랑스, ​​인도를 앞서고 있습니다.

이러한 자본 유입은 영국이 현재 10억 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는 스타트업인 122개의 유니콘의 본거지이며 20개 이상의 도시와

마을에 최소 1개의 유니콘이 있고 248개의 퓨처콘이 있는 회사가 모두 유니콘이 될 예정임을 의미합니다.

더 읽어보기: 영국 핀테크 320억 파운드의 수익 기회, CBI 보스

런던은 올해 유럽의 기술 투자를 주도하여 86억 파운드를 모금했는데, 이는 39억 파운드를 모금한 파리의 두 배, 베를린(19억 파운드)의 4배 이상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영국의 3개 지역 도시와 타운(캠브리지, 옥스포드, 애빙던)은 유럽 상위 20개 퓨처콘 허브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는 Healx, Oxbotica 및 Immunocore를 포함한 18개의 futurecorns가 있습니다.

올해 리즈에 기반을 둔 Northern Gritstone은 맨체스터, 리즈 및 셰필드 전역의 대학 스핀아웃에 배치하기 위해 2억 1500만

파운드를 모금했으며 맨체스터에 기반을 둔 Praetura Ventures는 잉글랜드 북부의 스타트업을 지원하기 위해 1억 파운드를 모금했습니다.

Cambridge Innovation Capital은 또한 건강 기술 및 기업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부문에서 고성장 기업에 투자하기 위해 현재까지 가장 큰 기금인 2억 2500만 파운드를 모금했습니다.

영국 기술

Dealroom의 설립자이자 CEO인 Yoram Wijngaarde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영국은 베이 지역에 비해 올해 상반기에 더 많은

핀테크 투자가 진행되면서 핀테크에 투자하기 가장 좋은 곳 중 하나로 명성을 공고히 했습니다.

“거의 모든 것이 우리가 진입한 경기 침체의 영향을 받지만 전반적으로 영국 기술 부문은 전체 생태계의 폭과 깊이

측면에서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위치에 있습니다.”

핀테크는 올해 이미 핀테크 스타트업과 규모 확장을 통해 62억 파운드를 조달하여 올해 영국 기술 투자의 가장 강력한 부문으로 떠올랐습니다.

더 읽어보기: 영국 기술 생태계가 1조 달러 가치 평가에 도달

핀테크 다음으로 헬스테크는 2020년 현재까지 약 7억 9,100만 파운드가 투자된 두 번째로 인기 있는 투자 분야였습니다.

기후 변화를 포함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술을 사용하는 임팩트 기술 회사는 영국 전역에서 계속 성장하고 확장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임팩트 파워볼 추천 스타트업에 27억 파운드 이상을 투자했는데, 이는 한 해에 사상 최대 규모입니다.more news

Wise의 공동 설립자인 Taavet Hinrikus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저는 거의 15년 동안 유럽 전역의 신생 기업에 투자해 왔으며 지난

12개월은 제가 경험한 것과 달랐습니다. 나는 우리가 기술의 새로운 지평의 시작점에 있다고 생각하며 영국에서 시작하여 글로벌 거물로 성장할 다음 100개의 상징적인 기업을 찾고 지원하기를 희망합니다.”

런던 테크 위크(London Tech Week)는 이번 월요일에 50개 이상의 이벤트와 300명의 연사로 시작됩니다.

다우닝 스트리트(Downing Street)는 영국에 대한 투자를 장려하기 위해 기술 상사 및 벤처 캐피털 회사와 함께 만찬을 개최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