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 폐경기는 내가 뇌종양

시계 폐경기 와 알츠하이머

시계 폐경기

TV 진행자 Davina McCall은 영국에서 호르몬 대체 요법의 위기가 “어처구니없다”고 즉시
수정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폐경기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캠페인을 벌여온 McCall은 HRT를 받지 않으면 생명을
위협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걸 정리하는 데 왜 이렇게 오래 걸리나요?” 그녀가 말했다.

McCall의 말을 듣고 있던 정부의 Kwasi Kwarteng은 여성들이 폐경기와 HRT에 대해 공개적으로 이야기하는 것이 “정말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주 초에 정부는 여성이 한 번에 3개월치의 특정 HRT 제품만 얻을 수 있도록 공급량을
배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위기 해결을 돕기 위해 새로운 HRT 차르를 임명했습니다.

‘HRT 고갈 생각하면 무섭다’
여성들은 HRT를 위해 암시장에 강제로
BBC의 Sunday Morning 프로그램과의 인터뷰에서 McCall은 폐경기에 대한 자신의 경험을 회상하면서 그녀가 갱년기에 닥쳤을 때 자신이 “무시”처럼 느껴졌고 그녀는 정리하고 실용적이며 멀티태스킹에 능숙한 능력을 잃었다고 말했습니다.

시계

그녀는 “누군가 나에게 내가

TV 프로그램을 망쳐서 괜찮은지 물었을 때 나는 그렇다고 대답했다. 그리고 그녀가 문을
닫고 갔을 때 나는 그저 눈물을 흘렸다”고 말했다.

“‘난 괜찮지 않아, 뇌종양이나 알츠하이머병에 걸린 것 같아 – 도와줘’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나를 비난하는 사람들에게 짜증나’
McCall이 작년 Channel 4 다큐멘터리에서 인지도를 높인 후 HRT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다는
생각인 이른바 ‘Davina 효과’에 대한 질문에 그녀는 “나는 그것에 대해 기분이 좋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들이 ‘그건 다비나의 잘못이야’라고 말할 때 정말 짜증이 납니다. 아시다시피, 우리는
실제로 여성이 호르몬을 분류하고 정상적이고 건강한 삶을 살도록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그 다큐멘터리가 나오기도 전에 부족이 있었어요. 분명히 유럽에는 호르몬이 과잉인 것
같아요. 이걸 정리하는 데 왜 이렇게 오래 걸리는 거죠?”

월요일에 폐경기에 관한 후속 다큐멘터리가 채널 4에서 방송될 54세의 그는 “그것은 약입니다.
여성이나 남성이 복용해야 하는 인슐린이나 다른 약이 부족했다면 그것은 즉시 정리하십시오.

“여성의 HRT를 받지 않는 것은 생명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네, NHS에 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HRT에 더 많은 여성을 확보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분류되어야 합니다. 말도 안 됩니다.”

HRT가 부족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HRT는 갱년기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고안된 치료법입니다. 부족 현상은 영국의 약 백만 명의 여성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생각되며, 많은 여성들이 증상을 겪고 있으며 일부는 암시장으로 향하기도 합니다.

현재 영국에서 왜 부족 현상이 일어나고 있는지는 분명하지 않지만 일부 제약회사에서는 수요 증가를 원인으로 지목하고 있다. 영국의 HRT 처방은 2017년 이후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영국 폐경기 학회(British Menopause Society)는 이전에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도 문제를 일으켰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