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도니아 수력 계획은 생산 이정표에 도달한다.

스노도니아 수력 이정표에 도달

스노도니아 수력

스노도니아의 한 재생 에너지 프로젝트는 8년 동안 2,000만 kWh의 에너지를 생산했다.

그것은 1년 동안 5,300가구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충분한 에너지입니다.

내셔널 트러스트(National Trust-Run) 프로젝트는 2030년까지 이 터빈이 탄소 제로 목표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있다.
“우리는 전기를 생산하는 회사가 아닙니다. 우리는 보존 자선 단체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우리에게 매우 새로운
출발이었습니다.”라고 Edwards는 덧붙였습니다.

그는 “따라서 서식지와 경관을 해치는 무언가를 짓지 않도록 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었다”고 말했다.

“우리는 전문가들을 많이 신뢰하고 있으며, 그 전문가들이 목표에 매우 근접했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내셔널 트러스트의 터빈 그룹은 프로젝트 시작 당시 예측했던 1년 동안 5,300가구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충분한 에너지를 생산했다.

트리스탄 에드워즈 단장은 프로젝트가 2013년에 시작되었을 때 이 프로젝트가 새로운 것이었기 때문에 그들은
외부 전문지식에 의존하여 프로젝트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그것은 현재 다른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수력
계획을 개발하는 것을 돕고 있다.

스노도니아

Edwards는 “발전된 많은 전력이 전력망으로 수출되어 전기 판매로 수익을 얻는다.

“그 수입은 보존작업에 다시 투입되어, 우리의 건물 재고를 좋은 상태로 유지하고, 오래된 건물들 중 일부를 슬레이트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계약자들과 다른 지역 고용자들을 계속 고용할 수 있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지지하고자 하는 성공 사례의 핵심 부분입니다.”
수력들은 또한 날씨에 따라 에너지 생산이 변동함에 따라 기후 변화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우리가 세대별로 기록할 수 있었던 가장 습한 달은 2015년 12월에 스톰 데스몬드가 왔을 때이고 가장 건조한 시기는 2020년 4월과 5월에 코로나 폐쇄가 시작되었을 때입니다. 이는 매우 길고 건조한 기간입니다.

“그때 우리가 목격하는 것은 꽤 많은 비가 오는 시기이며, 때때로 여러분이 예상하지 못했던 시기에도 옵니다,”라고 에드워드 씨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