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자: 트럼프 동맹국들이 조지아주에서

설명자: 트럼프 동맹국들이 조지아주에서 증언하도록 압박받는 방법.

설명자

야짤 애틀랜타 (AP) — 2020년 선거에서 잠재적인 범죄 개입에 대한 조지아 조사가 가열되면서 검찰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동맹국과 고문이 특별 대배심에서 증언하기 위해 애틀랜타로 오도록 강요하려고 합니다.

Fulton 카운티 지방 검사 Fani Willis는 작년 초 범죄 수사를 개시했으며 특별 대배심은 그녀의 요청에 따라 5월에 배치되었습니다. 카운티 고등법원 수석 판사에게

특별 대배심의 임명을 요청하는 편지에서 그녀는 다른 방법으로 그녀의 팀과 이야기하기를 꺼리는 증인을 위해 소환장을 발행할 수 있어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조지아 외부에 사는 증인의 경우 소환장을 받는 과정이 더 복잡합니다. 윌리스는 지난주 루디 줄리아니 전 뉴욕 시장과 린지 그레이엄 상원의원 R-S.C.

타주 증인을 소환하는 것이 더 복잡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설명자: 트럼프 동맹국들이

주 법원은 일반적으로 주 경계를 넘어 소환장 권한을 갖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검사는 타주 증인에게 증언을 강요할 수 있도록 다단계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검사는 무엇을 해야 합니까?

검사는 그 사람의 증언이 대배심 조사에 “중요하고 필요한” 이유를 설명하는 청원서를 법원에 제출합니다. 검사는 사람을 다른 주로

여행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정당화해야 하기 때문에 청원은 특별 대배심 조사의 비밀 작업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난 주 조사에서 제출된 여러 청원서에서 윌리스는 “그루지야와 다른 지역에서 2020년 11월 선거 결과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트럼프 캠페인이 여러 주에서 조정한 계획”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각 청원서에서 그녀는 간증을 강요하고 간증을 필요로 하는 “고유한 지식”을 갖고 있는 사람의 구체적인 행동을 설명했습니다.

심사 위원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검사가 근무하는 관할 법원의 판사가 증인의 증언이 필요하다고 동의하면 판사는 “물리적 증인 증명서”를 발급합니다.

그 문서는 청원서와 함께 증인이 다른 주에 살고 있는 카운티의 법원에 제출되어야 합니다.more news

특별 대배심을 감독하는 풀턴 카운티 고등법원 판사 로버트 맥버니는 지난주 윌리스의 청원에 동의했습니다. 다음 단계는 풀턴 카운티

지방 검사 사무소가 증인이 거주하는 각 주의 지방 검사와 협력하여 문서를 법원에 제출하고 증언을 구하는 사람에게 통지하는 것입니다.

그 통지서는 그 사람이 주 판사 앞에 출두하도록 지시합니다. 그 사람이 소환장에 맞서 싸울 계획이라면 판사는 특별 대배심 전에 증언하기

위해 애틀랜타로 여행하도록 요구하는 소환장이 적절한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청문회를 개최할 것입니다. 증인은 심리에서 변호사를 대리할 자격이 있습니다.

풀턴 카운티 검사는 지역 검사를 지원하고 그 사람의 증언이 필요한 이유를 증언하기 위해 청문회에 참석하기 위해 여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