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적절: 솔로몬 제도 지도자, 다가오는 선거 자금

부적절: 솔로몬 제도 지도자, 다가오는 선거 자금 마련을 위한 호주의 제안 거부

마나세 소가바레 총리는 호주가 솔로몬 제도에 대해 ‘외부 간섭’을 시도하고 있다고 비난하면서 이번 조치를 ‘의회 민주주의에 대한 공격’이라고 규정했다.

부적절

야짤 솔로몬 제도의 총리는 호주가 다가오는 선거 자금을 지원하겠다는 제안을 “외부 간섭”이라고 비난했습니다.

Manasseh Sogavare는 또한 맹렬한 공개 성명에서 이 움직임을 “의회 민주주의에 대한 공격”이라고 불렀습니다.

소가바레 총리는 자신의 나라가 투표와 다가오는 태평양 게임에 자금을 조달할 여유가 없다고 주장하면서 선거를 2024년까지 연기하기를

원합니다. 그는 투표 지연을 정면으로 겨냥한 법안을 도입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호주는 솔로몬 제도 선거에 자금을 지원하겠다고 제안했으므로 뒤로 미룰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Sogovar씨는 서면으로 제안을 받은 지

거의 일주일이 지난 화요일에 그 제안을 거부했습니다.

부적절

그는 호주의 접근 시기가 “부적절하다”고 설명했다.

소고바레 총리는 “호주 정부의 대중매체 발표 시점은 사실상 의회 의원들이 이 법안에 대해 투표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기 위한 전략”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의회 민주주의에 대한 공격이며 외국 정부가 우리 국내 문제에 직접 간섭하는 것입니다.”

이 법안은 목요일에 표결될 예정입니다.

페니 웡(Penny Wong) 외무장관은 호주가 이전에 솔로몬 제도에 대한 지원을 제공했다고 언급하면서 태평양 지역의 민주주의에 대한 호주의

“오랫동안 그리고 역사적 약속”을 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Wong 상원의원은 정부가 태평양 전역에서 선거를 지지하는 것은 “합리적인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호주는 2019 솔로몬 제도 선거를 지원했으며, 투표 기간 동안 국방부가 군수 지원을 제공했습니다.More news

호주는 또한 유권자 인식 제고를 도왔고 솔로몬 제도 관리국 정부의 초청으로 선거 참관인 팀을 파견했습니다.

Wong 상원의원은 중국이 선거 연기로 인한 소요 사태를 진압하기 위해 개입할 수 있다는 우려가 있느냐는 질문에 호주가 솔로몬 제도의 안보 파트너로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호주는 안보가 우리가 속한 태평양 가족의 책임이라는 우리의 입장을 한동안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호주와 뉴질랜드의 군함이 솔로몬 제도 항구에 입항하는 외국 해군 선박에 대한 금지 조치에서 면제된다는 확인에 따른 것입니다.

Wong 상원의원은 이러한 결정을 환영하지만 미국이 계속해서 금지 조치를 받는 것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솔로몬 제도는 사안별로 결정을 내리고 있다고 공개적으로 밝혔습니다. 그들은 주권 국가이고 그것은 그들에게 중요한 문제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미국은 2차 세계대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태평양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미국은 이 지역 역사의 일부이자 이 지역의 현재와 미래의 일부입니다.”

호니아라는 이 지역에서 중국의 영향력 확대와 침략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는 가운데 지난 4월 중국과 안보 협정을 체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