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중 관계

미중 관계: 고위급 외교 회담은 알래스카에서 전례가 없는 일이지만 현지인들은 동요하지 않습니다
“모임이 있다고요? 얼마나 궁금한데요. 왜 앵커리지에 있는 거죠?” 은퇴한 모터사이클 레이서이자 알래스카 출신인 Jim Moore는 이번 주 미국과 중국 관리 간의 회담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우리는 지도상의 한 점에 불과합니다.

미중 관계

안전사이트 우리는 당신이 사물에서 얻을 수 있는 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 대부분이 여기에서 살고 있습니다.”

Antony Blinken 미국 국무장관, Jake Sullivan 국가안보보좌관, Yang Jiechi 중국 외교부장, Wang Yi 외교부장이 참석한 이틀간의 모임은

목요일 가벼운 눈이 내리면서 시작되었으며 알래스카에서 가장 큰 지정학적 행사입니다. 연령.more news

그러나 당신은 연방 권력 홀에서 멀리 떨어진 이 유명한 자립 국가의 지상에서 그것을 알지 못할 것입니다.

원스 인 블루 무스(Once in Blue Moose) 선물 가게와 “미국의 유령의 집(No 1 Haunted House in America)” 근처에 위치한 대표단의 각

호텔 주변에는 환영 배너와 거의 비어 있는 거리가 없습니다. 눈.

지역 신문에도 많이 언급되지 않았다.

수요일 앵커리지 데일리 뉴스(Anchorage Daily News)의 주요 기사 중에는 2021년 연어 수확에 대한 전망(상황이 좋아 보입니다)과

머리 부상과 탈구된 팔에서 회복 중인 개썰매 분쇄기에 관한 1면 기사가 있었습니다.

“듣지 못했어요.” 의료 종사자 Sarah Sweeney가 식료품점에 갈 때 진흙이 묻은 갈색 부츠와 녹색 재킷을 입고 말했습니다.

“앵커리지에서? 멋지다.”

일부 지역에서는 알래스카가 뉴멕시코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연방 종속 순위”를 갖고 있으며 연방 지출에서 미화 2.88달러를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중앙 정부가 얼마나 쓸모없고 부패한지 워싱턴에 대해 재빨리 귀를 기울였습니다. 모든 세금 1달러.
그리고 대부분은 중국에 대해 더 일반적으로 확고한 견해를 갖고 있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중국을 경계해야 하는 점점 더 강력한

초강대국으로 보고 있습니다.

미중 관계

재주꾼이자 마리화나 판매자인 James Smith는 자신의 “좋은 약초”를 홍보하는 카드를 내밀며 “중국은 지켜봐야 할 나라입니다.

“그들이 초강대국이 되기 위한 길을 가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또한 그들이 도시를 무너뜨리고 한 달에 40,000채의 아파트를 지을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레고가 아니면 40,000채를 지을 수 없습니다.”라고 건설을 담당하는 Smith가 덧붙였습니다.

“하지만 나에게 중요한 것은 코드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문제 없이 그렇게 빨리 불을 붙일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정권은 당신이 그것에 대해 말할 수 없는 그런 것입니다.”

알래스카는 가장 큰 해외 수출 목적지인 중국과 강력한 무역 관계를 맺고 있으며 그 중 약 3분의 2가 해산물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국가는 트럼프 행정부의 전투적 정책과 무역 전쟁을 비교적 잘 견뎠다.

알래스카 세계무역센터(World Trade Center Alaska)의 그렉 울프(Greg Wolf) 전무는 “다행히 우리는 그렇게 심하게 고통받지는 않았다”고 말했다. “우리 제품의 대부분은 공산품이 아니라 천연 자원이기 때문에 다른 많은 주보다 영향을 덜 받았습니다.

우리 수출은 2019년에 감소했지만 2020년에 회복되었습니다.”
앵커리지의 은퇴한 생물학자인 Julia Lenz가 보는 방식으로, 중국과의 만남은 무시하기에는 너무 커서 알래스카에서는 안 되는 이유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중국의 인권 기록(미국 대표단 구성원들이 반복적으로 표명한 우려)과 중국이 글로벌 규범에 대해 코를 움츠리는 방식에

대해 강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