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시피 주지사 맨션 밖에 있는 유조선의

미시시피 주지사 맨션 밖에 있는 유조선의 비디오, 물 부족 속 등장
잭슨에 있는 미시시피 주지사 저택 밖에서 유조선을 보여주는 비디오가 테이트 리브스 주지사가 도시의 물 위기로 인해 비상사태를 선포하기로 결정한 후 온라인에 나타났습니다.

미시시피 주지사

화요일 트위터에 공유된 6초짜리 동영상은 주지사 저택 밖에 있는 유조선을 보여주며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중요한 토론으로 이어졌습니다.

미시시피 주지사

리브스 주지사의 사무실은 수요일 뉴스위크에 유조선이 주지사 저택과 아무 관련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주지사 사무실은 “많은 기업이 자체 유조선을 도입했습니다. 주지사 저택이나 다른 국가 자산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도시 유통 사이트가 공개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백악관에서 연설하는 테이트 리브스
테이트 리브스 미시시피 주지사가 워싱턴 백악관 로즈가든에서 코로나19 검사에 대해 연설하고 있다. 2020년 9월 28일. Reeves는 미시시피 주 잭슨의 물 위기로 인해 화요일에 비상 사태 선언을 발표했습니다.
주지사 사무실은 또한 배포 사이트를 나열하는 잭슨 시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공유했습니다.

먹튀사이트 검증 트위터 사용자 @comebacksquid는 물 부족으로 잭슨의 더위를 경고한 MLK50 Memphis의 노동 기자 Brittany Brown의 물 위기에 대한 트윗에 대한 응답으로 영상을 공유했습니다.

“총독 저택 밖에 있는 이 거대한 탱크가 무엇인지 짐작이 가시나요?” 트위터 사용자가 썼다.

비디오는 거리에서 유조선을 보여주고 왼쪽으로 이동하여 미시시피 주지사 저택의 부지로 보이는 것의 일부를 보여줍니다. 그러나 유조선이 맨션에 물을 공급하고 있는지, 심지어 물을 운반하고 있는지는 분명하지 않았다.

차량의 진흙 플랩에는 “SEMO”라는 브랜드가 있으며, 이는 남동 미주리 지역 수자원 지구인 Semo Water일 수 있습니다. Newsweek는 논평을 위해 Semo Water에 연락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수요일 오전 현재 16만 회 이상 조회됐다. more news

주말 동안 상승하는 홍수는 잭슨의 주요 수처리 시설에 영향을 미치고 거의 붕괴 상태에 도달하여 미시시피 주도에 살고 있는 180,000명의 사람들에게 물 부족을 초래했습니다.

일부 트위터 사용자들은 이 영상에 분노를 표했고 화요일에 물 비상사태를 선포한 공화당의 리브스에게 이 영상이 나쁘게 반영됐다고 제안했다.

많은 사용자들이 주지사의 공식 트위터 계정에 태그를 달아 그를 비판하고 영상에 대한 해명을 요구했다.

그러나 다른 트위터 사용자들은 이 영상에 회의적이었습니다. 일부는 유조선이 실제로 물을 담았는지 의문을 제기했고 다른 사람들은 유조선에 우유나 연료가 들어 있을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Reeves는 화요일에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잭슨이 물을 필요로 하는 데 충분하지 않으며 문제가 한동안 지속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주지사 사무실은 성명을 통해 “현재 압력 문제로 인해 시에서는 화장실 물을 내리고 화재를 진압하고 기타 중요한 필요를 충족하기에 충분한 물을 생산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