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자 하키 선수 “인종 학대로 시즌 망쳤다”

미성년자 하키 협회는 조치를 취했지만 구체적인 증거 없이 권한이 제한적이라고 말합니다

퀘벡주 가티노의 한 흑인 마이너 하키 선수는 지난 시즌 내내 빙판에서 반복되는 인종 조롱과 협박의 표적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14세의 David Godwin은 Bantam BB 레벨의 Les Voiliers d’Aylmer에서 뛰고 있습니다. 그는 한 상대 팀의 선수들이 그가 얼음 위에 있는 동안 N-word 비방으로 그를 표적으로 삼았다고 말했습니다.

한번은 Godwin은 자신을 아프리카 정글 동물에 비유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1년 내내 계속했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주장된 사건은 모두 Association de hockey mineur d’Aylmer(AHMA)의 Godwin 팀과 인접 하키 Minur La Lièvre de Gatineau(AHMLG)의 팀 간의 게임에서 발생했습니다.

CBC는 협회의 진행중인 내부 조사로 인해 상대 팀 또는 선수의 이름을 지정하지 않습니다.

두 팀은 이번 시즌 하키 Outaouis의 산하에 리그 경기를 위해 6번 만났습니다. 그 조직은 최근에 리그가 가장 최근의 COVID-19 셧다운 이후 경기에 복귀한 이후 차별적 행동이 급격히 증가했다고 지적했습니다.

불만이 고조되고 플레이어가 보복합니다.

Godwin의 어머니 Vicky Deselliers는 그녀의 아들이 게임이 끝난 후 집으로 가는 차에서 처음으로 N-word라고 불린 이야기를 했다고 말했습니다.

미성년자 하키 선수

그녀는 “나는 표정조차 설명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슬퍼하지 않고 … 그는 단지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런 다음 3월 초에 자신이 세 번째로 인종차별적 조롱을 했다고 말한 것에 대해 Godwin은 보복했습니다.

CBC가 입수한 스마트폰 동영상에는 고드윈이 뒤에서 상대 선수를 때리는 모습이 담겼다. 플레이어는 넘어져 보드와 충돌합니다. 빙판 위에서 선수들이 하는 말은 영상에서 들리지 않습니다.

Godwin은 자신이 경기에서 퇴장당하고 팀의 다음 경기에서 출전 정지 징계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하키 협회는 권한이 제한적이라고 말합니다 미성년자 하키

Deselliers는 사건 후 아들을 만나러 갔을 때 입술이 떨리고 눈에서 눈물이 흘렀다고 말했습니다. Godwin은 상대 선수가 그에게 더 빨리 스케이트를 타라고 말한 다음 그에게 욕을 하고 N 단어를 사용했다고 말했습니다.

다니엘 뒤퓌 AHMA 회장에 따르면 다른 선수는 부상으로 여러 경기를 결장했다.

그 사건 이후, Deselliers와 David 팀의 코치는 CBC에서 입수한 이메일을 통해 지역 하키 협회 회장에게 불만을 제기했습니다.

하키 기사 보기

둘 다 Godwin에게 가해진 불법 공격에 대한 처벌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았지만, 둘 다 인종 비방을 사용하여 상대 플레이어에 대한 보다 실질적인 조치를 요구했습니다.

Dupuis는 빙상에서의 인종적 조롱과 차별적 행동에 대한 엄격한 처벌을 지지하지만, 빙상 관계자들은 이를 목격하고 보고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심판이 그런 말을 하는 아이를 식별할 수 있다면 즉시 처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 아이는 쫓겨났습니다. … 그는 가버렸습니다. 그는 정학 처분을 받았습니다.”

Hockey Canada 규칙에 대한 2021년 업데이트에서는 인종 조롱을 포함하는 “학대”에 대한 새로운 처벌을 제시했습니다. 패널티는 자동 5경기 출장 정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