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의 선발 XI v 맨시티

맨유의 선발 맴버는 누구?

맨유의 선발

맨체스터 시티는 일요일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증명해야 할 점이 있다고 느꼈고, 그들의 후반전 경기는 그들을 의심하는 사람에게 단호한 진술이었습니다.

이것도 내가 본 반응이었다. 맨시티는 올 시즌 어느 시점에서 항상 약간의 하락세를 보일 것입니다. 그들이 설정한
기준이 놀랍기 그지 없었기 때문입니다. 리버풀은 펩 과르디올라의 팀이 뛰고 난 후에도 여전히 프리미어 리그 리더들
근처에 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2주 전 토트넘에 패할 때까지.

그래서 맨시티가 마지막 순간에 토트넘에게 한 경기를 지고 지난 주말에 약간의 운으로 에버튼을 상대로 한 경기를 본 후, 그들이 맨체스터 더비와 같은 거대한 경기에 나오는 것을 보는 것은 나에게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훌륭한 팀이 하는 일이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유나이티드를 강타하세요.

맨유의

유나이티드가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무너진 방식은 용납할 수 없었고 Ralf Rangnick의 팀은 경기를 마친 방식에 대해 비판을 받아야 하지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재능 있는 선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놀라운 작품을 보유하고 있는 경이적인 시티 팀과 유나이티드가 경기를 하고 있다는 점도 인정해야 합니다. 윤리도.

선발대는 누구?

당신은 맨시티를 상대로 30분 동안만 플레이할 수 없으며 맨유는 그것을 어렵게 발견했습니다.사실 맨유가 일요일의 첫 30분 동안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들은 역습에서 많은 남성들을 전방으로 투입했고, 심지어 공을 다시 피치 위로 끌어 올리려고 시도했습니다. 이는 보기에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위험한 플레이 방식이었지만 아마도 United의 팬들이 보고 싶어했던 것이었을 것입니다. – 자신의 편을 들고 게임에서 경쟁하려고 합니다.

그것은 효과가 있었다 – 맨유는 개막 기간에 시티 문제를 일으켰고 적절한 기회를 가졌습니다.

물론, 그런 식으로 City에 게임을 가져갈 때, 그들의 품질은 그들이 당신의 라인을 돌파할 때 당신이 기회를 포기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전반전이 계속되면서 City는 점점 더 많은 소유권을 가지고 있었고 2-1로 앞서 있었지만 United는 여전히 위험해 보였고
게임에서 옳았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훌륭한 후반전을 준비시켰지만 United는 단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휴식 후 그들의
모습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것 중 하나는 집중력 부족이었습니다. 이는 리야드 마레즈가 시티의 세 번째 골을 넣는 계기가
되었고, 다른 많은 기회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들의 선수들은 중요한 시간에 계속 스위치를 껐습니다.

그러나 그보다 더 나쁜 것은 3-1로 패한 후 그들의 반응을 본 것입니다. 그들은 다시 게임에 복귀할 의지나 체력이 없는 것 같았습니다. 심지어 City에 갈 생각도 없었습니다.

상대가 누구인지에 대한 완전한 피로 때문인지, 아니면 믿음이 부족하다는 증거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어느 쪽이든, 유나이티드는 게임에서 지는 것이 아니라 항복했습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더 이상 줄 것이 없다는 것을
깨닫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지켜보는 Rangnick에게는 정말 걱정거리일 것입니다. City가 3, 4번째
골을 기록하기 전에도, 그들이 얼마나 지배적이었는지 때문에 결과에 대해 필연적으로 느껴졌습니다.

멋진 선수들의 공동 노력이 있었기 때문에 그런 전시에서 개인을 뽑는 것은 어렵습니다.

베르나르도 실바와 로드리가 경기장 한가운데서 일하는 윤리, 항상 돌아와서 수비수를 돕고, 압박하고 미드필더에게 원하는 다른 모든 것을 하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