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친모스크바 인사 겨냥한

러시아 친모스크바 인사 겨냥한 우크라이나 비난

러시아 친모스크바

토토사이트 세르게이 고렌코(Sergei Gorenko)와 부관은 헤르손(Kherson)도 우크라이나군의 폭격을 받아 사무실에서 사망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가 헤르손(Kherson)과 루한스크(Luhansk) 시에서 모스크바와 협력해 온 지역 관리들을 대상으로 표적 공격을 가했다고 비난했다.

최소 5발의 히마르 미사일이 크림 반도에서 도착한 러시아군이 3월부터 점거하고 있는 헤르손의

중앙 행정부 건물에 충돌했다. 현장 비디오에는 단지와 잔해에서 연기가 쏟아져 나오는 모습이 담겼다.

나라 반대편의 동부 도시인 루한스크에서는 친러시아 검사와 그의 대리인이 사무실이 폭파되면서 사망했습니다. 폭발의 원인은 즉각적으로 밝혀지지 않았다.

광고
크렘린궁 통신사 Itar-Tass는 2014년 러시아가 수립한 괴뢰 정권인 이른바 루한스크 인민 공화국의 검찰총장인 세르게이 고렌코가 현장에서 사망했다고 전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의 수석 고문인 미하일로 포돌랴크는 금요일 루한스크에서 발생한

미스터리한 폭발의 배후가 우크라이나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내부 마피아 분쟁 때문이거나 목격자를 없애려는 시도였다고 그는 말했다.

포돌약은 자신의 트위터에 “소위 ‘LNR 검찰총장’과 그 대리인의 제거는 대규모 도주 전에 약탈

재산을 공유할 수 없었던 지역 조직 범죄 단체의 대결로 간주되어야 한다”고 썼다. 그는 “또는 러시아 연방이 전쟁 범죄에 대한 증인을 숙청하는 것처럼. 조사 결과 밝혀질 것”…

점령된 멜리토폴의 우크라이나 시장 이반 페도로프는 금요일 남부 도시에서 폭발이 목격됐다고 말했다. “러시아 파시스트들이 인력과 장비에서 손실을 입기를 바랍니다. 우크라이나 군대의 좋은 소식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러시아 친모스크바

또한 항구 도시 Berdiansk에서는 항구 도시 Berdiansk의 행정부 부국장 Oleg Boyko와 Zaporizhzhia

지방이 러시아에 합류하는 것에 대한 국민 투표를 준비하는 위원회를 이끌었던 그의 아내 Lyudmilla가 사망했다는 확인되지 않은 보고가 있었습니다. 금요일 밤 차고.

이러한 겉보기에 조정된 공격은 우크라이나 전역의 현지 협력자들을 불안하게 만들 가능성이 높습니다.

크렘린궁은 헤르손과 이웃한 자포리치아 지역, 도네츠크와 루한스크에서 국민투표를 실시할 계획이었다.

그러나 점령 지역이 러시아로 접히는 이러한 국가 건설 조치는 군사적 패배의 결과로 중단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대는 놀라운 반격으로 거의 모든 하르키우 지역을 탈환했습니다.

이들은 지난 6월 러시아가 완전히 점령한 루한스크 지역 국경 부근까지 진격했다. 황폐해진 러시아

부대는 우크라이나의 추가 공격을 예상하여 필사적으로 새로운 방어 시설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한편 러시아 국경에서는 점령군과의 협력 혐의로 기소될 것을 우려한 일부 차량이 우크라이나를 떠나면서

차량 행렬이 포착됐다. 몇몇은 점거 중인 러시아군이 Izium 및 Kupiansk와 같은 도시에 “영원히” 머물겠다고 약속했다고 불평했습니다. 이 주장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2월 24일 러시아의 침공으로 시작된 갈등에 대해 인도 총리 나렌드라

모디가 직접 도전한 상하이 협력기구(Shanghai Cooperation Organisation) 정상회의를 위해 금요일 우즈베키스탄을 방문했다. More news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2월 24일 러시아의 침공으로 시작된 갈등에 대해 인도 총리

나렌드라 모디가 직접 도전한 상하이 협력기구(Shanghai Cooperation Organisation) 정상회의를 위해 금요일 우즈베키스탄을 방문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