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의 법적 문제는 얼마나 큰가

도널드 트럼프의 법적 문제는 얼마나 큰가

그는 1년 반 이상 집권했지만, 그의 재임 기간과 관련된 법적 문제는 여전히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약간의 위험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FBI가 지난 8월 트럼프 대통령의 플로리다 자택을 수색하면서 트럼프 대통령이 재임 중인 공식 문서를 처리하는 데 이목이 집중됐다.

두 가지 범죄 조사가 계속 진행 중입니다. 하나는 선거 개입 가능성에 대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금융 범죄 혐의에 대한 것입니다.

한편, 정치 조사는 2021년 1월 6일 의회 습격에서 트럼프의 역할에 대해 형사 기소를 제안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트럼프가 2024년 재선을 고려하면서 이러한 야망을 위협할 수 있는 법적 사례가 있습니다. 트럼프가 백악관을 떠날 때 그는 기록

도널드 트럼프의

먹튀검증커뮤니티 상자를 플로리다의 마라라고 리조트로 가져갔습니다.

대통령 기록법에 따르면 공적 기록을 삭제하는 것은 범죄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

트럼프 자신에 따르면 “대규모 FBI 요원들”이 8월 8일 그의 거주지를 수색했다.

그의 변호사 크리스티나 밥은 NBC 뉴스에 일부 서류가 압수됐다고 말했다. 그러나 FBI와 법무부는 아직 논평을 내놓지 않고 있다.

지난 2월 국립문서보관소는 트럼프 대통령이 백악관을 떠날 때 반납했어야 하는 서류 15상자를 마라라고에서 회수했다고 밝혔다.

기관은 나중에 의회에 상자에 “기밀 국가 안보 정보로 표시된 항목”이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의

그러나 트럼프 대통령은 정부가 “아무것도 ‘찾지’ 못했다”며 민주당원들은 단지 “차기 사기를 찾고 있다”고 주장했다.

대통령 역사가인 린제이 처빈스키는 기록을 보관하면 대통령이 재임 중 자신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지게 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대통령 기록법을 시행하는 것은 “복잡하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왜냐하면 법은 대통령의 “친선”이 기록을 보존할 것을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트럼프는 그의 지지자들이 의회 의원으로서 국회 의사당 건물을 약탈했을 때 “반란”을 선동했다는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2021년 1월 6일 Joe Biden의 선거 승리를 인증했습니다.

몇 주 전에 그는 선거 사기에 대한 근거 없는 주장을 했으며, 폭동 직전 워싱턴 DC의 내셔널 몰 집회에서 반복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트럼프는 공화당이 장악한 상원과 그의 지지자들에서 열린 정치 재판에서 무죄를 선고받았습니다.

승리를 선언했다. 하지만 그게 끝이 아니었습니다.

지난해 7월 민주당과 일부 공화당 정치인들은 1월 6일 위원회를 구성해 트럼프 대통령의 행보를 구체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그것은 그날 백악관과의 수천 건의 통신을 확보했습니다. 지금까지 위원회의 공청회는 트럼프 자신의 측근과 고문으로부터 선거 사기

주장이 사실이 아님을 알고 있었다는 증언을 포함하여 일련의 주장을 일으켰습니다. 그가 결과를 뒤집기 위해 취한 조치는 불법이었습니다.

물론 이러한 청문회와 형사재판 사이에는 한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트럼프와 그의 지지자들은 변호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위원회는 트럼프를 기소할 법적 권한이 없지만 형사 기소를 미 정부 수석 변호사인 메릭 갈랜드 법무장관에게 회부할 수 있다.

가능한 혐의에는 의회의 개표 방해와 선거 결과를 뒤집음으로써 미국을 속이려는 음모가 포함되며, 벌금이나

징역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