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드 데 헤아: ‘우리가 훨씬 나아졌으면

다비드 데 헤아: ‘우리가 훨씬 나아졌으면 좋겠습니다. 부끄러울 때도 있었다’

다비드

먹튀검증커뮤니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골키퍼는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 아래에서 실수를 한 후 자신을 1순위로 재확립했으며 남은 커리어 동안 클럽에 남아 있기를 희망합니다.

다비드 데 헤아는 퍼스의 리츠칼튼에 있는 1104호실로 걸어들어가 비좁은 환경을 둘러보고 눈썹을 찌푸리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의 커리어 끝, 지난 시즌의 “당혹감”, 알렉스 퍼거슨 경이 결정적인 결단을 내린 후의 조언 등의 주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유로파리그 결승전 승부차기 실패.

골키퍼와의 담소는 리버풀(4-0), 멜버른 빅토리(4-1), 크리스탈 팰리스(4-1)와의 2주간 태국·호주 투어 마지막 친선전을 앞두고 팀 호텔에서 이뤄진다. 3-1) Erik ten Hag의 임기의 개막전에서 패배했습니다.

데 헤아는 2011년 여름에 퍼거슨과 계약했으며 프리미어 리그 우승을 차지한 투어 파티의 유일한 멤버입니다. 그는 또한 FA 컵과 리그 컵에서 우승했으며 맨유의 올해의 선수로 5번 선정되었으며 487경기에 출전했습니다.

2015년 8월 31일, 31세의 선수는 팩스가 제때 도착했다면 £29.3m의 이적료로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 데 헤아는 은퇴할 때까지 맨유에 합류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예, 가능하다면”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들이 나를 머물게 해준다면, 나는 확실히 남을 것입니다. 정말 편안하고 행복하며 떠나기 전에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 헤아는 주급 약 29만 파운드(약 2억 4000만원)에 해당하는 계약 기간이 12개월 남았고, 추가 12개월 옵션이 있다. “나는 아직 [갱신에 대해] 누구와도 이야기하지 않았지만 물론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여기서 몇 년을 더 살고 싶으니까.”

다비드

지난 시즌 맨유는 승점 35점으로 맨체스터 시티에 뒤져 6위를 기록했으며 데 헤아는 종종 팀을 노골적으로 비판했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재해였기 때문에 우리는 똑같이 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훨씬 더 나은 플레이를 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매우 힘들고 때로는 창피했습니다. 일부 게임은 엉망이었습니다. 고통스럽고 받아들일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때로는 고통을 느껴야 하고 계속 나아가야 합니다.”

이는 데 헤아의 맨유 최하점이었다. “아마도 우리가 플레이한 방식일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우리가 기회를 양보한 방식.”

레알로의 이적이 이 스페인 선수의 CV를 통해 이루어지지 않았다면 클럽이 그 이후로

주장한 4개의 챔피언스 리그와 3개의 라 리가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후회는 없습니다.

“아니. 나는 단지 맨체스터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데 헤아가 말했습니다. “내 집이야.

이 클럽에 있다는 것은 특권이자 영광입니다. 내 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 중 하나입니다. 이기든 말든, 이 클럽에 있다는 것 자체가 트로피 그 이상을 의미합니다. 물론 우리는 이기고 싶지만 맨유를 대표하는 것은 그 어떤 트로피보다 크다.”

Ten Hag’s의 전신인 José Mourinho는 데 헤아가 2013-14년과 2017-18년 사이에 4번의

캠페인에 참여했기 때문에 골키퍼가 시즌의 선수로 선정되는 것은 나쁘다고 주장했습니다. 트로피를 쫓는 데 성공합니다.

“네,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데 헤아가 말했습니다. “나에게 좋은 일이야. 나는 트로피를 따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의 말에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스트라이커, 미드필더여야 합니다. 이번 시즌에는 확실히 다른 선수가 될 것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