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는 수도의 보리에서 인터넷 업그레이드를

교육부는 수도의 보리에서 인터넷 업그레이드를 강화합니다.
통신부는 전 세계적으로 폐쇄형 주택 커뮤니티의 소유자와 협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프놈펜은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인터넷 운영 및 모바일 서비스를 강화합니다.

교육부는

우편 통신부 대변인 Liv Sophanarith는 6월 21일 Post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과거에 서비스 중단에 대한 불만이 있었지만 지금까지 일반적으로 소유자로부터 좋은 협력을 보고한 곳으로 현지에서 “borey”로 알려져 있습니다.

교육부는

그는 이러한 문제에 응답하면서 더 많은 지루한 개발이 시작됨에 따라 더 원활한 인터넷 액세스를 보장하고 속도를 높이는 데 사역의 의도가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방문의 일부 경험과 관련하여 Sophanarith는 일부 주택 소유자가 부스터 장치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향상시키는 것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가짜 또는 표준 이하의 장비를 구매하면 보레이의 다른 주파수에 대한 저항이 생겨 인터넷이나 모바일 서비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또 다른 예로 Sophanarit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들은 파괴적인 인터넷과

모바일 서비스는 지리, 인구 밀도 및 기타 몇 가지 이유 때문이었습니다.

“어떤 곳에서는 안테나 타워가 없었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는 인프라가 열악했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넷볼 보리와 협력하는 것 외에도, 사역의 태스크포스는 또한 이동통신 사업자,

기업과 인터넷 기업이 협력하여 사용자를 위한 인터넷 서비스 품질을 개선합니다.

Borey Piphop Thmey Kuor Srov III의 거주자인 Cheng Nita는 2번 국도와 20번 국도의 교차로 북서쪽 Takhmao 마을에서 남서쪽으로 약 9km 떨어져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녀의 보리에서 인터넷과 전화 서비스가 “별로 좋지 않다”고 휴대 전화를 통해 적절한 의사 소통을 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녀의 계정에 따르면 그녀가 집에 들어오면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업체의 커버리지가 즉시 사라집니다.

“평소에 집에서 셀카드로 인터넷을 할 때 SNS, 시청,

유투브에 영상이 올라오긴 했지만, 지금 보니 서비스가 끊김 현상으로 인해 좋지 않거나 매끄럽지 못하네요.

“서비스가 약해서 연결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재택근무가 어려울 때

서비스가 다운되었습니다. 조사를 하고 고객에게 연락하려면 인터넷이 필요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교육부 보고서에 따르면 2022년 3월 현재 캄보디아의 인터넷 가입자 수는 17,697,657명이며 모바일 연결 수는 총 19,380,670명입니다.

Worldometer의 최신 UN 데이터 정교화에 따르면 왕국의 현재 인구는 6월 21일 기준으로 1,717만 명이 넘습니다.

교육부는 수도의 보리에서 인터넷 업그레이드를 강화합니다.
통신부는 전 세계적으로 폐쇄형 주택 커뮤니티의 소유자와 협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more news

프놈펜은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인터넷 운영 및 모바일 서비스를 강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