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화당 상원의원이 미국인들에

공화당 상원의원이 미국인들에게 새 일자리를 신청하지 말라고 경고하면서 IRS 수사를 확대

워싱턴 — 미국 상원의원이 미국인들에게 일자리를 신청하지 말라고 공개적으로 경고하고 일자리를 없애겠다고 위협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입니다.

밤의민족 그러나 이것이 이번 주 공화당 상원 선거운동 의장인 R-Fla.의 Rick Scott이 한 일입니다.

공화당 상원의원이

구직자들에게 새로운 IRS 직책을 추구하지 말라고 독려하는 공개 서한을 발행하고 내년에 의회를 장악하기를 희망하는 공화당원들이 그 일자리를 신속하게 “방어”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공화당 상원의원이

Scott은 Biden 행정부가 민주당원의 새로 제정된 인플레이션 감소법을 사용하여 평범한 미국인을 “감사하고 조사”하는 “IRS 슈퍼 경찰”을 만들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IRS는 열심히 일하는 동료 미국인, 이웃 및 친구들을 감사하고 조사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IRS의 말을 사용하려면 기꺼이 죽일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

평범한 미국인을 목표로 하는 IRS 요원의 새로운 세력에 대한 Scott의 묘사는 근거가 부족합니다.

새 법의 텍스트는 조작된 것으로 민주당원에 의해 기각되었습니다. 수요일 재닛 옐런 재무장관이 IRS에 보낸 공식 지침에 의해 간접적으로 폭로됐다.

NBC News가 입수한 IRS 국장 Charles Rettig에게 보낸 메모에서 Yellen은 IRS에 이 법의 800억 달러를 사용하라고 말했습니다.

현금 주입은 “현재 지불해야 할 금액보다 훨씬 적은 금액을 지불하는 고액 자산가 개인, 대기업 및 복잡한 파트너십에 대해 세법을 시행”하기 위한 것입니다.

옐런은 “지난주에 썼듯이 이러한 투자로 가계가 연간 40만 달러 이하의 수입을 올리거나 소기업이 과거 수준에 비해 감사의 기회가 늘어나지는 않을 것”이라고 썼다.

자금이 “납세자 서비스 개선, 기술 현대화,more news

그리고 오늘날 세금을 내지 않는 고위층의 탈세를 추구함으로써 우리 조세행정 시스템의 형평성을 높일 것입니다.”

새로운 IRS 일자리를 없애겠다는 Scott의 위협은 적어도 당분간은 공허한 일자리입니다. 공화당이 승리할지는 미지수

의회를 완전히 통제할 수 있으며, 그렇게 한다면 조 바이든 대통령은 서명한 법안을 취소하지 못하도록 막는 거부권을 갖게 됩니다.

그러나 이 서신은 인플레이션 감소 조항에 대한 공화당의 공격이 극적으로 확대되었음을 나타냅니다.

IRS 강화 법안 — 2022년 중간 선거를 앞두고 IRS에 대한 깊은 불안으로 반정부 유권자들을 선동하기 위한 전략의 일부입니다.

만장일치로 민주당 지지와 공화당 표결 없이 통과된 인플레이션 감소법은,

Medicare가 약가 협상을 허용하는 것부터 기업에 대한 15%의 최소 세금에 이르기까지 유권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정책 모음입니다.

그리고 민주당원들은 집권당을 위한 힘든 선거에서 법안에 대한 캠페인을 열망하고 있습니다.

그 규모에도 불구하고 이 법안은 2010년 Affordable Care Act가 했던 반발을 일으키지 않았습니다.

이로 인해 공화당원들은 IRS 자금 지원에 집중하여 유권자 반대를 시도하고 동기를 부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