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카오가 대표하는

가오카오가 대표하는 투쟁의 정신은 영원하다: 글로벌타임즈 사설

6월 7~8일 전국 대학 입시(가오카오)가 진행된다. 특히 아직 코로나19가 종식되지 않은 가운데 사회가 후보자들을 응원하는 시기다.

파워볼사이트 사람들은 시험을 치러야 하는 학생들에게 희망을 품고 모든 응시자들에게 다방면으로 응원과 격려를 보내고 있다.

좋은 소식은 현재 전염병 예방 및 통제 상황이 계속 개선되어 gaokao를 조직하기 위한 조건을 만들어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예정대로 시험을 치룰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올해 가오카오 응시자는 사상 최대인 1193만 명이 응시할 예정이며 전국에 33만 개의 일반 시험실이 설치되고 102만 명의 감독관과 시험 직원이 있다. 전염병 예방 및 통제 정책이 엄격하게 시행되는 가운데 모든 지역은 가오카오를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염병 상황이 여전히 복잡하지만 어떤 후보자도 포기하지 않는 것이 국가의 확고한 공감대입니다.

올해의 후보자들은 매우 특별합니다. 인터넷에서는 이들을 ‘온라인 강의의 세대’라고 부르기도 한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이들은 고등학교 3년 동안 여러 차례 전염병의 영향을 받았을 수 있으며, 핵산 검사, 체온 측정, 마스크 착용,

가오카오가

파워볼사이트 온라인 수업 등의 공통된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 역시 가오카오를 통해 자신의 꿈을 실현하고자 하는 평범한 학생들입니다.

끊임없는 투쟁의 정신이 남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올해 후보자들이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생각하는 반면, 많은 후보자들은 “세대마다 장정의 여정이 다르다”고 낙관하고 있습니다. 올해의 후보자들과 다른 점이 있다면, 특별한 어려움과 도전이 그들이 비범하게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일 것입니다.

통계청에 따르면 올해 전국 수능 지원자는 115만명으로 지난해 가오카오보다 10.67% 늘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가오카오의 경쟁이 더 치열해지고 숫자가 최고치를 경신하면서 대학에 들어가기가 더 어려워졌다는 것을 의미하는지 의문을 제기합니다. 실제로 가오카오 지원자의 증가는 주로 전문대 입시를 앞둔 중등전문학교 지원자와 학부생을 목표로 하는 고등직업학교 지원자의 증가에 따른 것으로, 이는 성공의 지름길이기도 하다. 젊은이들을 위해 점점 더 넓어지고 있습니다.

가오카오의 지원자는 늘었지만 최근 몇 년간 입학률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입학 증가율이 지원자 증가율을 넘어섰습니다. 오늘의 가오카오의 새로운 배경입니다.More news

올해는 중국의 국가대학 입시제도가 재개된 지 45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1977년부터 오늘날까지 세대마다 가오카오를 경험하고 다양한 도전을 겪었습니다. 당시에는 “너무 어려웠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항상 있습니다.